잘못 알고 있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서 올린당! 아이스 테크니션은 많이 계시고 그 중 한 분이 한국 분이셔! 피겨,쇼트트랙,스피드,컬링 등 모두 요하는 빙질이 다르기 때문에 각 분야 전문가들을 모신 듯해! 뿌듯해해도 된다는 건 똑같아♡ 평창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