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애들도 좀 있었어 근데 남친이 화가 엄청 많이 나서 안 풀려 가기 전에 남자애들하고 술 마시고 모르는 애들도 좀 잇다고 말은 햇엇고 근데 모르겠어 남친이 가만히 잇다가도 그일로 화내니까 너무 짜증나 이거 어떡해야돼 어떻게 풀어줘?
| 이 글은 8년 전 (2018/2/11) 게시물이에요 |
|
모르는 애들도 좀 있었어 근데 남친이 화가 엄청 많이 나서 안 풀려 가기 전에 남자애들하고 술 마시고 모르는 애들도 좀 잇다고 말은 햇엇고 근데 모르겠어 남친이 가만히 잇다가도 그일로 화내니까 너무 짜증나 이거 어떡해야돼 어떻게 풀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