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내가 봐도 너무 그래~
사업한다고 빚지고~ 엄마가 다 갚고~ 집에도 안들어와~ 가부장적에다가 욕하고~ 자존심만 높아서~
자꾸 어딜가려고 나보고 할머니랑 같이 살으라고 하지않나~
이혼하면 반띵해서 더 비참하게 사는게 싫어서 내가 졸업할때까지 안할거래~
안그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
|
아빠 내가 봐도 너무 그래~ 사업한다고 빚지고~ 엄마가 다 갚고~ 집에도 안들어와~ 가부장적에다가 욕하고~ 자존심만 높아서~ 자꾸 어딜가려고 나보고 할머니랑 같이 살으라고 하지않나~ 이혼하면 반띵해서 더 비참하게 사는게 싫어서 내가 졸업할때까지 안할거래~ 안그랬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