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16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나 대2인데 들어가고 싶어서... 

다들 어떻게 들어간 거야?? 

교수님 찾아가야 해?
대표 사진
익인1
동기들 보니까 물어본다던데 연구실 들어올래?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사람들은 성적이 엄청 높겠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ㅜ걔 과탑... 아니면 공부 좀 잘한다 싶은 애들한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점대긴 한데... 우리 교수님들은 뭔가 안 물어볼 것 같은 성격이야 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아니면 연구실에 있는 다른 선배들한테 물어봐 연구실 들어가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돼요?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래야겠다 고마워 진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빠라고 부르는게 어색한데, 형이라고 부르는건 괜찮다고?
17:05 l 조회 1
이주안에 5~6키로 빼기 ㄱㄴ?
17:05 l 조회 1
생리 끝난줄 알았는데 쌰갈
17:05 l 조회 1
캡슐 호텔 추천? 비추천?ㅜ
17:05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도약계좌꺼는 돌려주는거임????
17:04 l 조회 5
전동휠체어 원래 도로에서 타는게 맞아?
17:04 l 조회 6
친구가 자꾸 후쿠오카 여행 무시함..ㅋㅋㅋㅋ
17:04 l 조회 11
나도 성공 좀 해보고싶다1
17:04 l 조회 6
교행 준비중인데 집에서 겁나 눈치보임1
17:04 l 조회 8
청년도약 70씩 납입할수있으면 미래적금보다 낫지?2
17:04 l 조회 9
동기가 면접 질문을 알려달래..2
17:04 l 조회 9
민원은 서비스직 어디에나 있어?1
17:03 l 조회 5
피부과에소 얼굴 리프팅 레이저 관리 받아본 익🫡🫡🫡
17:03 l 조회 3
스트레스 받으면2
17:03 l 조회 10
여름맞이 브라운 염색 해 말아 5
17:03 l 조회 16
꾸준히 운동다니는 사람들 질문!!!!!7
17:02 l 조회 13
사탐 과목 동아시아사 했던 익 있어?1
17:02 l 조회 7
내 방만 도배공사하느라
17:02 l 조회 14
환율은 오르는게 당연한거야5
17:02 l 조회 26
HLE 팁/자료 🍊대전에 올 라봉이들을 위해 모아온 대전맛집🍊
17:0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