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성이 나한테 그래. 자기가 날 지켜주겠다고... 나 생각해주는 건 참 고마운데 또 어떻게 생각해보면 나는 굳이 누군가의 보호가 필요하지 않아 우리 부모님이면 모를까 ㅋㅋㅋ 나랑 연락한 남자 사람 친구들은 다 이렇게 생각하고 나한테 말하던데 누군가의 보호 대상에 내가 여자라는 이유로 서있는 게 마냥 고맙지는 않다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특히 이성이 나한테 그래. 자기가 날 지켜주겠다고... 나 생각해주는 건 참 고마운데 또 어떻게 생각해보면 나는 굳이 누군가의 보호가 필요하지 않아 우리 부모님이면 모를까 ㅋㅋㅋ 나랑 연락한 남자 사람 친구들은 다 이렇게 생각하고 나한테 말하던데 누군가의 보호 대상에 내가 여자라는 이유로 서있는 게 마냥 고맙지는 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