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때문에 좀 통증이 오래가서 지금 한 일주일만에 한통 더 먹었어.... 이가 아픈거다 보니까 다른데보다 더 거슬리고 타이레놀 안먹으면 음식 먹기도 힘들어ㅠㅠ 그냥 약 먹어야하나 참아야하나...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치과치료때문에 좀 통증이 오래가서 지금 한 일주일만에 한통 더 먹었어.... 이가 아픈거다 보니까 다른데보다 더 거슬리고 타이레놀 안먹으면 음식 먹기도 힘들어ㅠㅠ 그냥 약 먹어야하나 참아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