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 돌아가셔서 상 중인데 숏컷이고 여잔데 한복 말고 정장입었거든 근데 자꾸 왜 여자가 그걸 입냐 남자처럼 하고 다니냐 남잔줄 알았다는거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 한두번이여야지 계속 말하고 손님들 쟤 여자냐 남자냐 맞추기 까지 하고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 확인한다고 겁나 꼬라보질 않나 진짜 기분 나쁘다 내가 뭘하던 뭔 상관이래 진짜 짜증난다...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할아버지 돌아가셔서 상 중인데 숏컷이고 여잔데 한복 말고 정장입었거든 근데 자꾸 왜 여자가 그걸 입냐 남자처럼 하고 다니냐 남잔줄 알았다는거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 한두번이여야지 계속 말하고 손님들 쟤 여자냐 남자냐 맞추기 까지 하고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 확인한다고 겁나 꼬라보질 않나 진짜 기분 나쁘다 내가 뭘하던 뭔 상관이래 진짜 짜증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