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군사훈련 한 달간 받아야 하고 예비군도 가야 하고 3년인가 그 메달 딴 종목에서 계속 활동하고 있어야 함 그리고 해외 나갈 때도 그 기간 동안은 병무청에 신고하고 나가야 해! 근본적으로 군생활을 안 하니 그냥 면제라고 하는 게 편하긴 하겠지만 그냥 생각나서 적어본당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기초군사훈련 한 달간 받아야 하고 예비군도 가야 하고 3년인가 그 메달 딴 종목에서 계속 활동하고 있어야 함 그리고 해외 나갈 때도 그 기간 동안은 병무청에 신고하고 나가야 해! 근본적으로 군생활을 안 하니 그냥 면제라고 하는 게 편하긴 하겠지만 그냥 생각나서 적어본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