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발표할때 좀 많이 떠는데.. 동공지진이나 손떠는건 그렇다쳐도 목소리부터 바로 떨리니까 수치스러워서 발표는 내 콤플렉스이자 트라우마야 내가 제어할수 없는 부분이라고 느껴져서.. 대학가서도 분명 떨거 같은데 그럼 사람들이 동정하고 무시하는 눈빛 보내고 나를 그닥 좋지 않은 인상으로 바라볼까봐 너무 걱정돼 ㅠ 그리고 나도 잘 모르는 거, 이제 막 새로배운거를 남한테 내가 알려줘야 한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부담감이 느껴져서 떨ㅇ려ㅠ 발표도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