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보는 얼굴이라 새로 오신 분 같은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잘생겼어 미쳤다 눈크고 콧대빡 오ㅓㅇ항허 키도 커 ㅡㅇ아아우ㅡ으아아ㅏ 약간 음 배우 ㅂㅎㅈ 닮음... 이건... love일까...?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나 쌩얼에 안경끼고 생리대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눈썹 정리 어제 해서 다행이다 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덕해 유유ㅠ유류류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첨 보는 얼굴이라 새로 오신 분 같은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잘생겼어 미쳤다 눈크고 콧대빡 오ㅓㅇ항허 키도 커 ㅡㅇ아아우ㅡ으아아ㅏ 약간 음 배우 ㅂㅎㅈ 닮음... 이건... love일까...?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나 쌩얼에 안경끼고 생리대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눈썹 정리 어제 해서 다행이다 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덕해 유유ㅠ유류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