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도 이번달까지 계속 학교 상담 가야되서 적어도 다음달부터 할수있고ㅠ 저번달에 알바그만두고 받은 알바비 10만원남았었는데 세뱃돈 30만원 받아서 이제 이걸로 거의 두달동안 살아야할듯 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