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은 ‘아침조 오늘 난로유리 청소하셨어요?’ 이렇게 왔어! 나는 알바생이고 다른 사람들은 직원이야 평소에 직원들이 난로 닦고 그래서 나는 난로에 있는 유리를 닦은 적이 없었어 ㅜ 점장님이 카톡하신거여서 씹기도 그렇고,, 같이 나랑 같이 일한 직원분은 답을 안 하셔 ㅠㅠ 나라도 대답해야하나? 죄송하다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카톡은 ‘아침조 오늘 난로유리 청소하셨어요?’ 이렇게 왔어! 나는 알바생이고 다른 사람들은 직원이야 평소에 직원들이 난로 닦고 그래서 나는 난로에 있는 유리를 닦은 적이 없었어 ㅜ 점장님이 카톡하신거여서 씹기도 그렇고,, 같이 나랑 같이 일한 직원분은 답을 안 하셔 ㅠㅠ 나라도 대답해야하나? 죄송하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