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신청인데 2인실 아니면 원룸 구해준다 했거든.... 그래서 일단 1순위 2인실 2순위 4인실 해놨는데 웬만하면 다들 4인실 6인실로 신청해서 성적 밀리면 2인실로 배정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숙사인생은 고등학생으로 족해,,,,,..... 걍....기숙사 신청하지 말고 떨어졌다고 할까....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기숙사 신청인데 2인실 아니면 원룸 구해준다 했거든.... 그래서 일단 1순위 2인실 2순위 4인실 해놨는데 웬만하면 다들 4인실 6인실로 신청해서 성적 밀리면 2인실로 배정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숙사인생은 고등학생으로 족해,,,,,..... 걍....기숙사 신청하지 말고 떨어졌다고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