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서 욕 겁나많이먹엇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선배들은 하루이틀보면 바로친해져서 야야거리고 반말하는데
여자선배들한테는 아무리친해도 남자선배들보단 못친해지겠고 그래서 더더욱 반말 절대못하겟음;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뒤에서 욕 겁나많이먹엇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선배들은 하루이틀보면 바로친해져서 야야거리고 반말하는데 여자선배들한테는 아무리친해도 남자선배들보단 못친해지겠고 그래서 더더욱 반말 절대못하겟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