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자꾸 카톡 보내는데 내가 차단해서 문자로 하는데 아 얘 말투 너무 짜증난다ㅋㅋㅋ 내가 예전부터 애니메이션을 많이 좋아해서 얘 기억에는 내가 그냥 오타쿠인가봐 올림픽 챙겨본다니까 헐 올림픽을? 니가? 이런 반응이고...자기 생각보다 좀 더 일반인이래 내가... 아니 도대체 일반인의 기준이 ...?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얘가 자꾸 카톡 보내는데 내가 차단해서 문자로 하는데 아 얘 말투 너무 짜증난다ㅋㅋㅋ 내가 예전부터 애니메이션을 많이 좋아해서 얘 기억에는 내가 그냥 오타쿠인가봐 올림픽 챙겨본다니까 헐 올림픽을? 니가? 이런 반응이고...자기 생각보다 좀 더 일반인이래 내가... 아니 도대체 일반인의 기준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