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좋아하는 오빠가있오 근데 진짜 10년지기친구한테 얘기했거든.. 근데 내가연예인은 배우아이돌 구분않고 좋아하고 여러명좋아하구그랬음 근데 그얘기를하면서 어차피 니 금사빠라 대학가면 또 바뀔걸ㅋㅋㅋ이러는데 이거 기분나쁜게이상한거야...? 나 짝사랑 자랑은아닌데 한번좋아하면 2년씩좋아하는데..ㅠ 금사빠라니요.. 솔직히 난 기분나쁜데,,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내가좋아하는 오빠가있오 근데 진짜 10년지기친구한테 얘기했거든.. 근데 내가연예인은 배우아이돌 구분않고 좋아하고 여러명좋아하구그랬음 근데 그얘기를하면서 어차피 니 금사빠라 대학가면 또 바뀔걸ㅋㅋㅋ이러는데 이거 기분나쁜게이상한거야...? 나 짝사랑 자랑은아닌데 한번좋아하면 2년씩좋아하는데..ㅠ 금사빠라니요.. 솔직히 난 기분나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