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닌거같은데.. 못생겨서 보기싫ㅅ고 막 다른사람보여주기도 창피하구.. 같이잇음좋긴한데 싫을땐 때리고싶고 그래서 내가안좋아하는줄알랏는대.. 헤어지고 나니까 엄청생각나서 울엇어..내가좋아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