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총때 이쁘게 샤랄라하게 새내기처럼 입고싶운데 내가 다리란 뱃살때문에 도저히 치마류는 못입겠어....ㅠㅠ 없기도하구 그래서 기본적인 바지들밖에없는데 여기다가 어떻게 입으면 새내기st로 예브게 입을구있을까? ㅠㅠㅠㅠ제발 조언좀..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개총때 이쁘게 샤랄라하게 새내기처럼 입고싶운데 내가 다리란 뱃살때문에 도저히 치마류는 못입겠어....ㅠㅠ 없기도하구 그래서 기본적인 바지들밖에없는데 여기다가 어떻게 입으면 새내기st로 예브게 입을구있을까? ㅠㅠㅠㅠ제발 조언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