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생이고 기숙사 식당 신청 안해서 학식으로 먹을거얏 식비는 한달 40만원 잡고 순수 용돈 10 총 50을 받을건데 어때? 우리집이 그렇게 부유한건 아니라서.. 알바는 일단 한학기 공부해보고 여유있음 하려는데 어때?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기숙사생이고 기숙사 식당 신청 안해서 학식으로 먹을거얏 식비는 한달 40만원 잡고 순수 용돈 10 총 50을 받을건데 어때? 우리집이 그렇게 부유한건 아니라서.. 알바는 일단 한학기 공부해보고 여유있음 하려는데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