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통학 왕복 3시간인데 어떤 게 더 나을까? 1 사진에서 목요일 1교시랑 2 사진의 화요일 강의가 같은건데 교수님이 달라 ㅠㅠ근데 목요일 교수님이 더 강의평이 좋아!

반수할 새내기 시간표 봐줘❤️ | 인스티즈

반수할 새내기 시간표 봐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닭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ㅠ 근데 화요일 교수님 평이 너무 안 좋아 ㅠㅠㅠ그냥 2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수성공하면되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나 사실 삼반수야....나이가 하하핳하ㅏ핳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어땡~~ 멋있어 포기하지않는 모습!! 그리고화욜거 좀 망한다 해도 나중에 극!복! 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꼭 성공할겡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로 해야겠다 ㅋㅋㅋㅋ혹시 2로 선택한 이유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번은 강의 하나 들으러 학교가는날이 더 많아서... 통학 시간도 긴데 공강 있는게 죠은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치그치!그러면 2로 수강 긴청해야겠다 떨린닼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진짜 인티에 몇몇 애들은 열등감에 꽁꽁 뭉쳐있구나
0:01 l 조회 1
불합격을 합격으로 잘못 보내놓고 절대 사과안하더라
0:01 l 조회 1
근장 환급탭에 뜬다
0:00 l 조회 1
압구정에서 자주 논다하면
0:00 l 조회 1
야잘알 있을까? 별거 아님
0:00 l 조회 2
너네 결혼 상대(30대)가 20대를 바쳐 사랑한 사람이 있어도
0:00 l 조회 2
비전공자 법무사 합격하려면 몇년정도 걸릴까
0:00 l 조회 3
솔직히.. 우리세대가 부모세대보다 살기 힘들다는거 그냥 개구라같은데?2
0:00 l 조회 9
원래 대학교 1학년땐 돈 잘 못모으나1
0:00 l 조회 3
인턴인데 이거 실수한걸까...ㅜㅜ
06.24 23:59 l 조회 9
여행갈때 메이크업 브러쉬는 어떻게 들고가? 어디에 넣어?2
06.24 23:59 l 조회 5
와이드는 165 이하가 제일 잘어울리는 듯2
06.24 23:58 l 조회 17
여자들이 왜 bl 좋아하는지 알거 같음2
06.24 23:58 l 조회 22
이미지 변화 좀 하고 싶음데
06.24 23:58 l 조회 7
좌파 있음?
06.24 23:58 l 조회 9
이렇게 생긴 분은 어느 나라? 민족? 사람이야?
06.24 23:58 l 조회 20
교정 투명 유지장치 끼웠는데 헐거워서 안 끼워지네 하
06.24 23:58 l 조회 5
난 24살인데
06.24 23:58 l 조회 8
두달동안 15키로빼면 300만원 준다고하면6
06.24 23:58 l 조회 13
마운자로 시작하고 5일됐는데1
06.24 23: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