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계약이 2년인데 2년 다 살면 다 돌려주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집주인은 남는게 없지않아...??내가 이런거 정말 하나도 몰라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2년동안 집주인은 그 돈으로 재산을 불렸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런거야??그럼 아무튼 들어갈때 낸돈 나올때 다 받는다는거지??고마워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세금은 다시 주는구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윗댓 봐줄수 있을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세차익이지
만약 2000만원이라 치면
2년전이랑 2년후랑 그게 같은 가치가 아님
그리고 자기가 그거 들고 어떤식으로 써서 굴릴수도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이제 뭔지 알겠어ㅎㅎ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전액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윗댓 봐줄수 있을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인4가 말한 것 처럼 그걸로 알아서 재산 불리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난 전세금에서 얼마정도는 집주인이 가져가는건줄 알았어ㅠㅠ고마워!!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옷 목부분이 설명, 후기보다 한마디 짧은데 이유가 뭐야?
15:08 l 조회 1
이제 대학 졸업하고 대학원 입학하는 24세 청년 돈 관리 조언 부탁드립니다
15:08 l 조회 1
짧뚱손 개싫어
15:08 l 조회 2
쌍수 재수술할건데 강남언니나 여신티켓같은 앱통해서 예약하는게
15:08 l 조회 2
별로 안친한 친구가 자기 낙태했던 이야기 하면 어떨거같아 ?
15:08 l 조회 2
일본 애들 블러셔 뭐써? 진심 투명해2
15:07 l 조회 11
한숨 많이 쉬는 직원보면 무슨 생각들어?8
15:06 l 조회 20
소개팅 밥값 어떡해야돼? 내가 내?4
15:06 l 조회 16
내 인생에 갑자기 재밌는일이 들이닥쳤으면...
15:06 l 조회 8
감전사는 금방 죽을까?3
15:06 l 조회 20
친구가 이러는 건 뭘까4
15:06 l 조회 14
커뮤특성상인가 죄다 진따들밖에 없는듯 몽총이집단
15:06 l 조회 16
남자가 돈 안 쓴다는 거에 왜 그렇게 반응해? 찔려?3
15:06 l 조회 14
내 나이 28 학생 소리 들음
15:06 l 조회 6
와 가천대는 사내 동문 설문조사해서 총장님이랑 점심도 먹나봐2
15:05 l 조회 9
비스포크 로청 사고싶다
15:05 l 조회 1
가나디 냉각 손선풍기 살말...4
15:05 l 조회 18
얘들아 이거 데이트 코스같음?4
15:05 l 조회 13
성적으로 욕구 별로 없는익들 있음??2
15:05 l 조회 22
마우스 우클릭 안돼서 쾅쾅 내리쳤는데 고장남;;
15:0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