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추석에도 그랬고 오늘도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촌동생 : 외숙모가 이거 잡은거예요? 울 엄마 : ㅇㅇ 다음에 같이 잡으러 갈래? 사촌 : 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추석에도 그랬고 오늘도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촌동생 : 외숙모가 이거 잡은거예요? 울 엄마 : ㅇㅇ 다음에 같이 잡으러 갈래? 사촌 : 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