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전혀 안 힘들거든? 힘든 상황이라해도 힘들단 생각 안하고 싶은데 방금 친구한테 전화와서 자기 한풀이 하다가 너도 많이 힘들겠다고 힘내라고 하길래 나 안 힘들다고 괜찮다고 하니까 어떻게 괜찮냐고 힘든데 참고있는거겠지.. 힘내라..! 이래서 ㅋㅋㅋ 끊고 나서 내가 힘든데 참고있는건가 라는 생각 들고 현타옴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나 진짜ㅋㅋ 기분 좋았는데 똥 됨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전혀 안 힘들거든? 힘든 상황이라해도 힘들단 생각 안하고 싶은데 방금 친구한테 전화와서 자기 한풀이 하다가 너도 많이 힘들겠다고 힘내라고 하길래 나 안 힘들다고 괜찮다고 하니까 어떻게 괜찮냐고 힘든데 참고있는거겠지.. 힘내라..! 이래서 ㅋㅋㅋ 끊고 나서 내가 힘든데 참고있는건가 라는 생각 들고 현타옴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나 진짜ㅋㅋ 기분 좋았는데 똥 됨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