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응 넘 귀욥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뭐얌 나도 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나도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못봣어ㅠㅠㅠ보여주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보여주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보여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보여주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여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몽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도 궁금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보여줄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뭔뎅???????보여줘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볼랭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야모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몬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모야모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손그림처럼그린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지금카톡배경인데ㅠㅠㅠㅠㅠㅠ올려두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올려줘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이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설마 이곤가..?? 문제되면 삭제할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까 본 익인데 이거 맞ㅇ아! 근데 이거 말해줘도 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귀엽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이거 다른 커뮤에서 쓰는 문구라서 진짜 인식 안좋아ㅠ뜻은 좋은데 무조건적으로 패는애들이 써서 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헉.. 왜?? 혹시 괜찮다면 설명 부탁해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금 에타에서도 어느 커뮤에서 달글만들어서 무조건패는것이 페미다라고 배운애들이 저 단어 쓰면서 여기저기 물 흐리고다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인데 저 말이 그 커뮤에서 나온 말도 아니고 그 커뮤에서 쓰는 말도 아닌데 이상하게 몰아가는 사람들이 오히려 페미에 편견 있는 사람인 것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ㅁㄷ익인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실 저건 미혼모를 돕는 단체의 문구야. 누가 저걸 쓰는 익인이들을 보고 무조건 ㅁㄱ이다 한다면 그사람이 나쁜거지.. 난 더 널리 쓰이면 좋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좋은뜻인건 나두 알아 근데 지금 상황이 저 문구가 해당 커뮤에서 퍼져나가면서 안좋게 쓰이고 인식이 점점 안좋아져서ㅠ 그게 안타까울뿐이야 저거 쓰면 뭐하니? 라고 물어볼정도라서 요즘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애초에 이걸로 욕 먹는것 부터가 잘못 됐던거라ㅠㅠㅠㅠㅠ 몰아가는 사람이 문제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내가 보기엔 이 문구를 자기들 용어처럼 쓰는것도 문제인것같아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저 문구를 페미니즘이 쓰게 된 계기가 저 문구로 이유없이 욕 먹게 되서일걸? ㅠㅠㅠ 저 문구를 용어처럼 쓰는게 아니라 저 문구가 왜 문제이지? 응원합니다 하면서 쓰기 시작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63에게
그건 알아 내 말 뜻은 현재 특정 커뮤에서 올바른 단어와 올바른 페미문화를 위해서가 아닌 자신들이 상대편을 공격하기위해 무조건적인 패기위해 다른 용어와 혼용해서 같이 써서하는말이야 저 문구에 패러디해서도 그 커뮤가 많이 쓰이거든 대학생이면 에타에 요즘 도배된 글들많아 패러디해서 안좋은뜻으로 ㅠ그래서 인식이 안좋아진거고 나도 어떤의미인지 어떤 생각으로 저게 퍼진 건지 알아 그래서 안타까울뿐이야 남들이 오해살까봐 댓글단거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무 귀엽다... 이 그림은 어디서 온거야??? 아떤 분이 그리신거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트위터에 치읓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오! 고마워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으아 목봣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무조건 해야겟근... 이런 좋은말을 인식안좋은걸로 몰아가는거 넘실타 ...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저거 지금 내 카톡프사야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겁나 귀엽 나도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헉 나도 누가 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저거 갖고 싶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누가 댓글 좀 달아주라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할 저금ㅠㅜㅠㅠㅠ 나두 갖고싶어우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두 한 번만 더 줄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첨부 사진당빠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 사랑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헉 나도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저거했는데 친구가 너 ㅁㄱ해? 이러길래 바로 내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저 멘트의 인식이 그렇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아진짜싫다.. 메갈이 뭔지도 모르겠는데 메갈소리듣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저거 프사 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ㅌㅌ에서 주웠당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익들아 혹시 자궁이 중지올린 이미지는 ㅁㄱ ㅇㅅ 이런곳에서 나온거아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ㅌㅇㅌ일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하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짤 줄 사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메갈이라는 프레임 씌여서 난 저거 안쓰고 딴거쓴당.. 저멘트는 이제 못쓸거같음 너무 훼손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22 좋은 문구인데 훼손당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귀여웡 나도 할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어떻게 저장하는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첨부 사진저장금지는 댓글로 달리면 댓글알림창에서 사진저장할수있어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 누가 나듀 댓좀 달아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그거 프사인애들 꽤 있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인식이 안좋아졌다고 해서 안쓴다던가... 이런식으로 자꾸 쓸 수 있는 언어를 뺏기는 것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2222 그런인식이ㅜ잘못된건데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33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두 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여성우월주의 진짜 싫다ㅜㅜㅜ페미니즘 인식 다나빠지게함 저런 당연한 말을 해도 비난에 눈초리를 당하게 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헐 이 문구 프사인 사람이 있구나ㅠㅠ 내 주변에는 없어서 좀 속상했는데 다행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도 줄 수 이스까 ㅠㅠㅠㅠㅠㅠ 펌금이라고 저장이 안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펌글은 어떻게 저장하는 구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첨부 사진헐 나 프사 지금 이건데 사람들이 오해 하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헉 나 이거 답글로 한번만 주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이 그림은 choos2a 님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구할 수 있어용 카톡프사해도된다고 하셨어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이래서 페미에 정답이 없지만 심하게하면안되는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도 줄사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나도 저장할수있게 해주세요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프사했당 눈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애초에 저 문구를 문제삼지 않았다면 심하게 운동하는 사람도 없엇을텐데 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엥 뭐어때 난 그냥 하고있는데ㅋㅋㅋㅌㅋ 이상하게 보는애들이 이상한거아냐? 걔네 눈치 볼필요 없다고봄 뜻자체가 나쁜것두 아니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저 문구를 문제 삼는다고 저 문구를 쓰지 않게 되는 게 문제 삼는 사람들이 바라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아...답답하다...저간단한문장조차 검열의검열한다는상황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답글로 사진 한번만 달아줄 사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나도 댑글 해줄 사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페미니스트는 여성우월주의가 아니고 남여평등을위한거야.. 페미라는 얘기듣고 무조건 싫다는사람많아서 쓰는건데 싫다는사람들이 싫다고하는 페미는 여성우월자들이 대부분일거고 그사람들때문에 페미이미지도 다 망치고있는거야. 여성한테 투표권없었을때 시위하고, 경기장에 뛰어든여성분들 알지? 그분들도 페미니스트지. 남자와 여자가 평등하게 투표를하길 원하셨던거니까. 페미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이기적인사람이아니야 인티에서도 페미면 는사람보이길레 댓글로라도 적고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GCDATH 이라고 난 씀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첨부 사진미안하지만 난 이렇게 쓰는애들때문에 인식이 안좋아 안좋게 보는게 이상하다고 말하기전에 이런글 많이 보게 되는 에타상황도 다른 곳에서 이렇게 다들 써서 내가 이상하다해도 별수없이 안좋게 느껴짐 어떤뜻인지도알고 올바른페미지지하지만 인식이 좋지않다는건사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2222 새내기게시판 한숨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으윽 메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너무 예쁜 사진이다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첨부 사진내가좋아하는사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펌금 풀어줄수있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지나가다 이건 쓰니가 펌금 풀어야지 댓글도 풀리는 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허럴 그러네 슬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124에게
ㅜㅜㅜㅜㅜ주고싶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아니 걍 여자는 무엇이든 할수 있다는 문장이 뭐... 걍 쓰면 되지 뭘 누가 썼네 어쨌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프사했다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헐이거배사해두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웅 나도 트위터에서 주웠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나도 댓글로 사진 좀 줄 수 있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나두 댓글로 사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dhk 진짜 기엽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누가 나도 죰 주세요 ㅜ ㅜ ㅜㅜ 아니면 쓰니가 펌금 풀면 좀 알려주세요 퓨ㅠㅠㅠ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환급탭에 뜬다
0:00 l 조회 1
압구정에서 자주 논다하면
0:00 l 조회 1
야잘알 있을까? 별거 아님
0:00 l 조회 2
너네 결혼 상대(30대)가 20대를 바쳐 사랑한 사람이 있어도
0:00 l 조회 2
비전공자 법무사 합격하려면 몇년정도 걸릴까
0:00 l 조회 3
솔직히.. 우리세대가 부모세대보다 살기 힘들다는거 그냥 개구라같은데?2
0:00 l 조회 9
원래 대학교 1학년땐 돈 잘 못모으나1
0:00 l 조회 3
인턴인데 이거 실수한걸까...ㅜㅜ
06.24 23:59 l 조회 9
여행갈때 메이크업 브러쉬는 어떻게 들고가? 어디에 넣어?2
06.24 23:59 l 조회 5
와이드는 165 이하가 제일 잘어울리는 듯2
06.24 23:58 l 조회 17
여자들이 왜 bl 좋아하는지 알거 같음2
06.24 23:58 l 조회 22
이미지 변화 좀 하고 싶음데
06.24 23:58 l 조회 7
좌파 있음?
06.24 23:58 l 조회 9
이렇게 생긴 분은 어느 나라? 민족? 사람이야?
06.24 23:58 l 조회 20
교정 투명 유지장치 끼웠는데 헐거워서 안 끼워지네 하
06.24 23:58 l 조회 5
난 24살인데
06.24 23:58 l 조회 8
두달동안 15키로빼면 300만원 준다고하면6
06.24 23:58 l 조회 13
마운자로 시작하고 5일됐는데1
06.24 23:58 l 조회 8
연프 나온 사람 실제로 봣는데 존예다 ㄹㅇ
06.24 23:58 l 조회 13
남친있는데 성욕없는 익들 있어?2
06.24 23:5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