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친가에서는 나한테 막 그릇 닦아라, 커피 타와라, 물 가져와라, 과일 가져와라, 어른들 먹은 그릇 가져와라 다 시켰거든? 그러고 외가 갔는데 내가 그릇에 있던 김치부침개 바닥에 놓고 혼자 앉아서 먹고 있으니까 외할무니가 와서 우리ㅇㅇ이 귀한데 왜 그러고 먹냐고 상 가져와서 다 차려주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니까 외가쪽이 더 좋을 수 밖에...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친가에서는 나한테 막 그릇 닦아라, 커피 타와라, 물 가져와라, 과일 가져와라, 어른들 먹은 그릇 가져와라 다 시켰거든? 그러고 외가 갔는데 내가 그릇에 있던 김치부침개 바닥에 놓고 혼자 앉아서 먹고 있으니까 외할무니가 와서 우리ㅇㅇ이 귀한데 왜 그러고 먹냐고 상 가져와서 다 차려주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니까 외가쪽이 더 좋을 수 밖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