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9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심지어 일본에선 그러면 진짜 몰상식한 사람으로 보고 지역에 따라 법적으로 처벌하는 지역도 있대.. 일문과 다니는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진짜 일본은 지진나면 신속히 대피하라고 가르치지 전파 몰리게 전화쓰는 사람 한명도 없대..
대표 사진
익인1
오 그렇구나 알아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진짜그라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워갑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파 몰리면 어떻게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가 먹통이 돼서 위급한 사람이 연락을 못한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10년쨰 사는데 사는데 사실 그런거 없던데.. 가벼운 지진이면 통화 몰릴 일 없고, 후쿠시마급으로 큰 지진이면 어짜피 통화 몰려서 통화 안되고 그럼.. 그렇게 큰 지진 았을때 막 쓸데없는 일 가지고 전화하거나 그러는건 삼가자는 인식은 있는데, 가족 안부묻고 이런걸로 뭐라 그러진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뭐랄까 아예 그런 개념 자체를 몰랐어서 충격이었어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학생인데 진심 내전화가 사람 목숨 빼앗는 거라고 생각하고 안부전화도 20분 뒤에 하라고 한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회사에서 술 조아하는 사람들끼리 더 친해지는거 있어?
20:06 l 조회 3
호날두랑 메시 아직도 국대야??
20:06 l 조회 2
여잔데 서인국 닮은 느낌있는거면 어떻게 생긴거지??
20:06 l 조회 4
미스터비스트 마크주커버그 이런사람들 눈이 무섭지않냐...
20:06 l 조회 2
전업주부로 살면 스트레스 안받을까?2
20:05 l 조회 13
30살 취준생 입사하면 쌩신입인데2
20:05 l 조회 15
아니 엽떡와서 결제했는데 결제 안됐다고 또하래;
20:04 l 조회 10
볼륨매직할때 됐는데 귀찮다
20:04 l 조회 6
기초대사량보다 훨씬 적게 먹는 다이어트는 왜 하는거야?2
20:04 l 조회 13
여자 엠자탈모 개개심한데 이거 놔두면 큰일남?
20:04 l 조회 5
사무실 에어컨 때문에 추운 익들 겉옷 뭐 입어?1
20:04 l 조회 10
편의점에서 술사다가 신분증 위조했냐는 소리들음
20:03 l 조회 15
똥 머리 자주 하면 머릿결 안좋아질까?
20:03 l 조회 6
중고딩들 시험기간 언제까지야?1
20:03 l 조회 6
널 위해 비워놨어
20:03 l 조회 12
주식도 잘해야지..아예안하면 인생여전이지만 빚투하면1
20:03 l 조회 14
남자들 ㄹㅇ 문신 많이한다......2
20:03 l 조회 12
왤케 얼굴 못생겨보이나 했더니1
20:02 l 조회 29
샤워는 왤케 귀찮고 하는 시간보다 하기 전단계의 시간이 길지 2
20:02 l 조회 7
4살차이면 데이트비용 어케 내는 게 맞아? 4
20:0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