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동이라서 그런지 입학식 때 가족들 다 오고 꽃다발도 대빵 큰 거 받았는데 꽃다발 준 게 우리 가족이 유일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도 어리둥절했대 원래 꽃다발 주는 거 아니냐면서 귀여운 우리 엄마 아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외동이라서 그런지 입학식 때 가족들 다 오고 꽃다발도 대빵 큰 거 받았는데 꽃다발 준 게 우리 가족이 유일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도 어리둥절했대 원래 꽃다발 주는 거 아니냐면서 귀여운 우리 엄마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