핳 내가 아무리 나는 예쁘다 예쁘다해도 주변 반응에 애인도 안생기고? 그니까 즉 내가 현재 인간의 미의 기준에 떨어진다는 현실을 알아버리니까 자존감 훅훅 낮아진닿ㅎ 나 매력 쩌는데...ㅎ 주변에 남자가 없어서 내 매력을 알아줄 남자가 없네 남자가 엉엉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핳 내가 아무리 나는 예쁘다 예쁘다해도 주변 반응에 애인도 안생기고? 그니까 즉 내가 현재 인간의 미의 기준에 떨어진다는 현실을 알아버리니까 자존감 훅훅 낮아진닿ㅎ 나 매력 쩌는데...ㅎ 주변에 남자가 없어서 내 매력을 알아줄 남자가 없네 남자가 엉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