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0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그거 ㄴㅇㄴ 

나 왜그랬지..
대표 사진
익인1
나.,...근데 높은고등학교갔어도 공부안했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더,먼가 감탄하기만 하고 안했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3이야? 3학년 내신관리해 정시 진짜 답없음... (파워정시였다 망한 2n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근데 내신 정말 망했는걸 ㅜㅜ 그리고 학종도 못해 생기부 다합처도 4쪽이야ㅜㅜ 담임이 내 생기부 날려먹었어 ㅜㅜ물론 수업 듣긴 들을거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의고사도 내신이랑 비등비등하거나 월등히 높지 않으면 그래도 수시가 나아... 나 4점대였는데 괜히 정시판다고 1학기부터 내신 다버려가지고 n수하기도 뭐했음. 그리고 정시는 모의고사 점수대로 안 나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신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ㅠㅠㅠ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혹시 정시로 막 꼭 가고싶은 엄청 높은 학교가 있는게 아니라면 그래두 3학년 관리해서 눈 낮추고 교과로라도 넣어두는거 추천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럴까 고마워 ㅜㅜ 담임쌤한테 그 지금 등급으로 갈수있는 대학 그거 뽑아줄수있는지 물어봐야겠어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앵무새 현관 밖에 두고 키우는 사람 있는데 진짜 개시끄러움
11:36 l 조회 2
잡도리 잘 당하는 포지션인데 1
11:35 l 조회 14
하... 다이어트중인데 당이 너무 먹고시픈데 카페에서 먹을만한거 없겠지
11:35 l 조회 9
아빠랑 아홉시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늦잠잤어
11:35 l 조회 8
브레드이발소에서 케이크여왕이 지하감옥에 가고싶으냐! 할 때 너무 싫다
11:35 l 조회 5
친구가 이런 말 하면 너네 어때?.. 2
11:35 l 조회 8
아 나 매번 몽총해서 인간관계 실수하는거 미치겠다
11:35 l 조회 6
이정도면 가난한거지? 1
11:35 l 조회 9
지금 에어컨 켰어?1
11:34 l 조회 4
하 팀에 육아휴직자 나오면 진짜 짜증난다2
11:34 l 조회 18
우울할땐 일단 씻어봐 ㄹㅇ 제발 ,,,, 우울은 수용성이라 무조건 씻어봐2
11:34 l 조회 14
나이 먹을수록 예뻐지는듯1
11:33 l 조회 18
항우울제 먹으면 진짜 식욕 사라지는구낭
11:33 l 조회 9
당근도 알고리즘 쩌네...
11:33 l 조회 5
아 쌰갈 어케 개안친한 친구 하이라이트 하트 10번 누른즛
11:33 l 조회 17
아 버스 멀미나 씨︎바
11:33 l 조회 8
쿠팡이츠 매장으로 이동중만 10분넘게 하는데 머지
11:33 l 조회 3
우베라떼 살쪄???????2
11:33 l 조회 12
익들은 어떤디저트가 젛았어???4
11:33 l 조회 9
폭언으로 퇴사하려는데 이거 나중에 다른회사 갈때 큰일나..?
11: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