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0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그거 ㄴㅇㄴ 

나 왜그랬지..
대표 사진
익인1
나.,...근데 높은고등학교갔어도 공부안했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더,먼가 감탄하기만 하고 안했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3이야? 3학년 내신관리해 정시 진짜 답없음... (파워정시였다 망한 2n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근데 내신 정말 망했는걸 ㅜㅜ 그리고 학종도 못해 생기부 다합처도 4쪽이야ㅜㅜ 담임이 내 생기부 날려먹었어 ㅜㅜ물론 수업 듣긴 들을거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의고사도 내신이랑 비등비등하거나 월등히 높지 않으면 그래도 수시가 나아... 나 4점대였는데 괜히 정시판다고 1학기부터 내신 다버려가지고 n수하기도 뭐했음. 그리고 정시는 모의고사 점수대로 안 나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신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ㅠㅠㅠ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혹시 정시로 막 꼭 가고싶은 엄청 높은 학교가 있는게 아니라면 그래두 3학년 관리해서 눈 낮추고 교과로라도 넣어두는거 추천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럴까 고마워 ㅜㅜ 담임쌤한테 그 지금 등급으로 갈수있는 대학 그거 뽑아줄수있는지 물어봐야겠어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8살차이가 많이 나는거면 32살 50살도 놀랄 정도야?
13:27 l 조회 1
웩 어제 술 같이마시던 오빠 눈웃음치던거 생각나서 토나옴
13:27 l 조회 1
작년에 집근처에서 러브버그 한번도 못봤는데 올해 갑자기 엄청 보임
13:27 l 조회 2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1
13:26 l 조회 9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
13:26 l 조회 5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2
13:25 l 조회 7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7
13:25 l 조회 28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19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3:25 l 조회 7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12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7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8
다이어트.. 해쉬커피에 파는 제로 바닐라 그거
13:23 l 조회 8
남자들은 좋아하면 티 무조건 내지?5
13:23 l 조회 49
집도 돈도 없으면서 애낳으려고 하는사람들 많네4
13:22 l 조회 44
솔직히 토익 시험보는 시간 너무 빠르다고 생각함3
13:22 l 조회 29
아니 9시간 잠 ㅋㅋㅋ
13:22 l 조회 13
요즘 부모 미디어 노출 안 시키려는 이유 뭐야...3
13:22 l 조회 37
옷 가게 알바할 사람들
13:22 l 조회 4
낼 면접인데 준비하기 싫다..
13:2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