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28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3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도 최근 들어 많이 느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나는 우울 속에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미 갇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번 그런감정에 사무치면 그 다음부터는 아무런 감정없이 지나가는날이 무서워 우울해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울이 날 집어삼켜서 잠도 안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내가 그 상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많이 깨닫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밖으로 나오는 법을 알게 된 후로 아주 조금씩 그래 괜찮아질 거야 생각하고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뭐하나에 꽂혀야 조금 나아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나도 지금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뭘해도 우울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하는 기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항상 나에게 우울이 고여있는듯이 굴어
남들이 내 우울함을 알아주길 바라는것도 아닌데 기대하는게 있는거마냥. 그저 이 우울을 해소할 방법을 몰라서 그러는것 뿐인데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나로인해 우울을 느껴 그래서 견디기가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왜 죽음을 택하는지 알꺼 같아 너무힘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나도 자주 느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끔 우울이 나를 집어 삼켜도 담담하게 지나갈 수 있는 순간이 왔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나는 그런지 오래되서 우울감이 그냥 내 성격이겠거니 하고있어
너익도 힘들겠지만 우리 힘내자 너는 너 자체로 소중하니까 너무 괴로워 말라고 얘기해주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야 우리 다 되게 우울하네...ㅠㅠㅠㅠ힘내자 다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쫓아내도 들어올까봐 겁나는 존재인거 같아. 안왔으면 좋겠지만 언제 들어올까 불안하게 해 자꾸.

얼마전에 심리학 관련 책을 읽었는데 어떤 심리학학자가 인간은 자신의 삶과 죽음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자기 존재에 대해 항상 궁금해한대.

자연스럽게 느끼게 되는감정인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괜찮다면 책 이름 알려줄수 있을까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책 이름 알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두 책 이름 알려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두 좀 알려줄 수 있을까 익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두 알려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알려 줄 수 있을까??ㅎ_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상담학 수험서인데 그중에 실존주의상담의 내용이야. 실존적 존재로서 인간의 궁극적 관심사라고 해서 인간의 심리에 대해 나와있는데 그걸 본 기억이 있어서 댓 남겼어. 이게 자격 수험서라서 일반 문학같은거는 아니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추천을 하자면 실존주의 철학자 중에 얄롬 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사람이 쓴 쇼펜하우어 집단심리치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뭔 지 잘 몰랐는데 최근들어서 그게 뭔지 확 느껴져 비참하고 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딱 지금 내상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지금 느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요즘 느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주변에는 이런감정 느끼는 사람 나밖에 없는데 누군가 있다니까 위로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같이 공감해줄 누군가가 존재한다는게 위안이 되는거 같아. 공감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나만그런건아니구나 그런..모두 하는일마다 잘됐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지금그래 너무힘들다 내일 아침이 안오면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요즘 자존감이낮은상태에서 낯선곳까지오게되니 더 무기력해지고..뭔가 빠질만한 것을찾게되더라 주변사람이 신경써주지않으면 그거하나에메달려 중독되죽을꺼같고 삶이 너무무의미한거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서 나 운동끊을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본문 댓글 다 읽었는데 내 감정 누가 그대로 쓴 줄 알았어 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래서 펑펑울었는데 그래도 들어줄사람이 1명이라도 있다는건 행복한거같아 인티에서 정말 위로 많이 받았어 주변에는 다 겨우 그런걸로 그러냐고 또 시작이냐고 하는데 언젠간 행복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딱 집어 삼키는데 반항할 기운도 생각도 안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는 진공에 잠식된듯 항상 진공상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 속에서 나는 아직도 유영하고 있고 잠식 속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 그저 족쇄처럼 검은 우울이 내 손발을 붙들고 있을 뿐. 난 아직도 우울이란 걸 잘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가 그곳에 빠지려하고 빠지고있는 것을 앞으로 계속 나를 슬프게하고 우울하게 하고 갉아먹을거라는걸 알고있으면서도 헤어나오지 못 한다는 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플러스 쓰는 익들 지금 데이터 터져???
16:27 l 조회 1
혼자 사니까 과일 사먹기 쉽지 않네ㅠㅠ
16:27 l 조회 1
비비안웨스트우드 이미지 너무 20초같아?
16:27 l 조회 2
에어팟 프로 1세대... 햇수로 7년 쓰고 보내드립니다...
16:26 l 조회 7
종강이라 토익 시작할려는데 토익학원 가서 노베수준에 맞춰달라하면 되겠지?1
16:26 l 조회 6
인티에 썼던 글 댓글 미는중
16:26 l 조회 9
시험 직전만 되면 공부 못하는 익들 또 있을까
16:26 l 조회 6
저녁 투표 좀 제발1
16:25 l 조회 9
야금야금 여러번 먹기11 한번에 많이먹기221
16:25 l 조회 12
질투나서 괴롭히는거 무시할수있음
16:25 l 조회 13
아 좋아하는 향 찾았는데 달달해서 향수 말고 핸드크림으로 살까
16:25 l 조회 5
순둥이랑 기쎈이미지랑 공존할수있다고생각해?3
16:25 l 조회 15
이대남들은 인티 왜 기어들어오는거지
16:25 l 조회 10
인생 첫 로테이션 소개팅 후기1
16:25 l 조회 15
오늘 날씨가 더운건가? 에어컨 계속 돌아감
16:24 l 조회 5
갑자기 예뻐진 애들이 처신을 못하는거 같음6
16:24 l 조회 49
대구가 남자냐 여자냐 하면 황당할거 같은데
16:24 l 조회 13
지능 낮아보이는 사람들이랑 댓글싸움하는거5
16:23 l 조회 19
엥 홈캠 해킹이 뭐야?5
16:23 l 조회 21
담달에 일본가면 너무 더우려나?
16:2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