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29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발표같은거 할때도 너무 주위 시선을 신경쓰고 그러니까 더 긴장하고 실수하면 남들이 나 어떻게 생각할까 겁나고.. 못 고치나
대표 사진
익인1
얼굴 철판깔고 당당하게 해. 난 속으로 '나 발표 진짜 잘한다 얘들아 놀랍지??' 이런 생각하면서 TED나오는 사람 빙의된것처럼 함 당당함을 연기해 그리고 발표 1년동안 계속 자주 하다보면 감흥없어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겨놓을게 진짜 고마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내 발표하는 모습을 객관적으로 본다고 생각해봐 떠는거 어쩔수없는거고 그런데도 자신감있는 모습이 멋져보이는거고! 실수해도 괜찮은고야!!
난 남들을 볼때는 실수하면 에고 어떡해ㅠㅠ많이 긴장되나보다 이런생각하고 말고 나중에 다 까먹는데, 내가 발표할때는 실수하면 어떡하지 애들이 나 뭐라고생각할까... 쪽팔려서 뛰어내리고싶다 이런생각했었거든 엄청 자괴감들고..
어쩌면 내가 나한테 너무 각박한것같다고 생각했어
그래서 난이제 내가 실수해도 괜찮아하고 나혼자 격려해! 최대한 자신감뿜뿜하려고 노력하고
말이 넘 길어졌다ㅠㅋㅋㅋ 암튼 쓰니도 주위시선 너무 신경쓰지 말구! 실수하더라도 자신감있는 모습이 멋져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진짜 내가 나한테 너무 각박하다고 생각이 든다 진짜 고마워 노력해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나랑 비슷해서 말하고싶은게 많았는데 말솜씨가 없어서ㅠㅠ 위로가 됐다니 다행이야 쓰니 화이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워드를 봐 내 생각 생중계중
13:52 l 조회 1
마라탕 먹을까 떡볶이 먹을까1
13:51 l 조회 5
오늘 혼자 노는 익들아 뭐해????
13:51 l 조회 10
필름화 앱 쓰는익들 이거 좋아??
13:51 l 조회 5
아빠가 자꾸 뚱뚱한 사람 비하하는 게 너무 싪어
13:51 l 조회 9
인터넷에서 무슨 동상같은거 가슴크기 논쟁이 있는거야 A냐 B냐
13:51 l 조회 10
세면대에 물 안끄고고 나가는거 약간 경계선이라고봐?1
13:51 l 조회 7
mbti S 중에 투명한 사람 못본거같음...
13:50 l 조회 8
호박 오이 익힌양파 가지 너무싫어
13:50 l 조회 7
카톡 업데이트 프로필1
13:50 l 조회 3
로테이션 소개팅 다녀왔는데 어렵다
13:50 l 조회 9
로테이션 소개팅이라도 해볼까2
13:50 l 조회 11
자취하는 30대 공무원2
13:49 l 조회 22
남자 여자 할거 없이 왜케 여자들 나이 후려치지5
13:48 l 조회 41
닭가슴살로 코 성형해서 만드는 영상 봤는데2
13:48 l 조회 29
간조 그만하고 회사 가고 싶다...1
13:48 l 조회 21
맛잘알 서울익들아4
13:47 l 조회 17
근데 나 진짜진짜 이거 옛날부터 너무 궁금햇는데9
13:47 l 조회 40
부산익인데 오늘 ㄹㅇ 시원함2
13:47 l 조회 8
여름에 집앞에 나갔다가 들어올때 땀 살짝 나면 옷은 빨아??3
13:4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