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29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1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매장에서 사고 싶은 것만 늘어나서 예전보다 더 지출 심해져서 올영 vip 되어버렷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올영알바하고 vip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알바하는 언니들이랑 점장님은 vvip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객 응대하면서 나도 영업 당하고 교육받으면서 영업 당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상품은 뭐가 좋길래 저러지 싶어서 사고..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카운셀러 분들이 추천해주면 솔깃해서 사고 매장에서 테스트 해보고 사고 서로 추천해주는 거 듣고 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브아피되면 뭐가 좋아ㅜㅜ? 나 올영에서 돈 꽤나썼는데 딱히 이득본건 없는거같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달 올영 데이에 쿠폰 주고 vip vvip만 가끔 샘플 키트 증정해주기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좋긴좋구나ㅜㅁㅜ! 나 진짜 매달 올영가서 이것저것 엄청 사는데 아직도 블루 등급이더라... 웨지감자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웨지감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며칠 전에 등급 한번 바뀌긴 했는데 나도 기준 잘 모르겠어 올영 포인트 적립금액이 8000이상인가? 얼마 이상되면 브이아이피 되나 그랬던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누적포인트로 나눠지는거구나ㅠ 난 포인트 쌓일때마다 바로바로 사용해버려서 그런가보다...! 고마워 친절한 익아ㅠㅇ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알바 앙하는데 왜 vvip냐... 작년에 올영에서 65만원썼도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나는 왜 vvip혜택도 안받았지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급억울해지네!! 대체 뭘 해여 막막 vvip혜택알림 이런거 뜨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씨제이원 어플이나 올영 어플 깔아서 이용하거나 카톡 플친해서 받아보세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ㅋㅋㅋㅋ맨날 다음에 뭐 살까 그 생각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마잨ㅋㅋㅋ맨날 타임세일이나 몇 만원 이상 구매시 몇 천원 할인 기간 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오앙... 요즘 올영에 컨실러는 뭐가 젤 잘 나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매장 기준 요즘은 메이블린 핏미! 그 담에 루나고 그 담 클리오랑 웨메 비슷하게? 근데 개인적으로 커버력은 웨메 꺼가 진짜 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구만 조만간 올리브영 가서 쓰니가 말한거 전부 테스트해보겠어!! 고마워용 좋은 하루 보내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넴 익이니도 조은 하루☺️ 그리고 명란마요 새우칩 꼭 머거봐,, 넘 마싯어서 눈물 흘ㄹ리게 된다 천원밖에 안 해 나 요즘 출근하면 이것만 사머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프라이머는 어떤ㄷ거 나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라이머 마니 안 나가는ㄷㅔ,, 로레알 매직 프라이머인가? 팟 형태랑 메이블린 베이비 프라이머? 코드 프라이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거 언제 인기글 됐어 조회수 왜그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밖인데 방구 계속나와ㅜㅜ
18:42 l 조회 1
손흥민 잘하는거 맞아 근데?
18:42 l 조회 3
금모으고싶은데 금팔찌 사는거 어때??
18:42 l 조회 2
인턴 면접 수요일인데
18:42 l 조회 2
자식 생각 있는 익들 컴온 와봐
18:42 l 조회 2
초록글 보다가 든 생각인데 운동할 때 검정스포츠 브라에 흰티는 ㄱㅊ아?
18:42 l 조회 4
근데 개가 반가워서 짖을수도있어??
18:42 l 조회 2
공시 장수생 친구한테 부모님은 뭐라고 하시냐고 물어봤는데 잘못한거야?
18:42 l 조회 3
아스퍼거 많은거같음1
18:42 l 조회 3
구글독스 용량 얼마나 차지해..? 아는사람?!?!
18:42 l 조회 2
트레이더스 팟타이 먹지마
18:42 l 조회 3
익들은 일반 밥그릇에 밥 한공기 다 먹어?
18:41 l 조회 8
난 코코넛 향이 너무 시름
18:41 l 조회 5
설거지했는데 손이 너무 간지러워ㅜ1
18:41 l 조회 3
너넨 지능 높은 사람 알아봐?4
18:41 l 조회 12
치과의사나 치위생사 있어? 1
18:40 l 조회 8
애인이랑 자는게 점점 편해져서 큰일임2
18:40 l 조회 24
나 밥먹는데 5-8분 걸려서 한입먹고 딴짓하는 중
18:40 l 조회 4
냉면에 고기 먹을지 아님 그냥 족발 시킬지 고민돼1
18:40 l 조회 6
마운자로 10일차에 2키로면 적게 빠진 거지??
18: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