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39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솔직하게 아이폰어때? 나 갤럭시에서 바꿀껀데ㅜㅜㅠ 후회할 것 같아..? 움짤 저장안된다던데ㅜㅜㅜ아직 잘 몰라ㅜ
대표 사진
익인1
움짤 저장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 수 이쿄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도 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움짤 저장되고 그렇게 불편한 건 없는듯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도 봐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업뎃되면서 움짤 저장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봐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사는 거면 움짤 저장 다 돼 안 되는 건 업데이트 안 한 폰! 처음엔 작아서 불편했는데 그거 외엔 없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정말? 기종상관없이??! 또 좋은 점두 알려주라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갤노3에서 6s 로넘어왔는데 완죤 만족해 이다음폰도 아이폰살ㄲㅓ야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노트에서 6s로 가려고 했어ㅜㅜㅜㅜ대박이다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진짜?? 난 엄청 만족하고있어! 딱히 내가 모든 기능을 이용하는편도아니고ㅎㅎ 난 죠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딱히...? 은행어플마다 공인인증서 하나씩 다 받아야하는 거 정도? 나도 안드만 쓰다가 아8로 넘어온지 한 달 됐는데 익숙해지니까 안드랑 똑같음ㅋㅋㅋㅋㅋ 안드에서 하던 폰겜도 다 연동되고 그래서 고민없이 바꾼듯 난 앞판 하얀거 좋아해서 만약에 아이폰 9나 다음단계 앞판 올검이면 그냥 아8 계속 쓸듯 ㅠㅠ! 넘 예뿜 확실히 베터리가 작은 것 치고 오래가고 빠릿빠릿한 맛이 있는데 그래도 안드보다 엄청 빠르다! 이것도 아니라... 내가 안드 최근폰을 안 봐봐서 속도같은건 모르겠다 ㅠㅠ 사진앨범정리 필요없고 음악 스트리밍으로 들으면 넘어가도 괜찮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잇 진짜 고머워ㅜㅜㅜㅜㅠㅜ♡♡♡바꿔야ㅓ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1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1
트위터에서 나라탓 성별탓하면서 인생 낭비하는애들 얼굴 궁금해
20:44 l 조회 1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1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
20:44 l 조회 1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1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3
코세척 물 뭘로해야돼??
20:44 l 조회 2
미국 살다온거면 좀 사는거야??
20:44 l 조회 4
취준 하면서 가장 스트레스인게
20:44 l 조회 5
직증인들아 한달에 얼마 써? 1
20:43 l 조회 4
고양이 원래 가방 찢고 탈출해 ?? 3
20:43 l 조회 8
나 근데 통통한데 스튜어디스같이 생겼다고 들었거든 ?
20:43 l 조회 12
5-6살 연상 남자 소개받는거 솔직히 진짜 좀 굳이야…?12
20:42 l 조회 33
근데 나도 건강하게 식단으로 살빼자 주의인데 마운자로/위고비로 뺀거랑 차이가 있나싶음 ㅇㅅㅇ3
20:42 l 조회 14
잇프피들아 주위 잇프피 잇프제들이랑 사이 어때??
20:42 l 조회 7
마케터는 대외활동 포트폴리오 sns운영계정 없으면 취직 어려워?
20:42 l 조회 5
도둑으로 몰린 거 같아
20:42 l 조회 16
키크고 잘생긴 남자는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만큼 이성적 느낌 없을듯 1
20:4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