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5161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56
이 글은 8년 전 (2018/3/28) 게시물이에요
 너 왜 머리 안 묶고 다니냐고 묶으니까 훨씬 예쁘다고 함... 전에 커튼 치고 다니긴 했는데 계속 들으니까 뭐랄까 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 어떻게 묶고 다녔는데? 포니테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너무 높게 안 올리고 평범하게? 그냥 편하게 묶는 정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머리묶었을때가 훨씬낫다고..심지어 예쁘다는소리까지들음..진심 황송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똥머리하면 맨날 이러고 다니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머리묶은날만 오늘따라 예쁘네 오조억번 들음... ㅜ머리 커텐인 사람의 비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묶으면 오늘 왜이랗게 이쁘게 하고왔어? 이래.. 아니 걍 고데기 귀찮아서 묶은건데여.. 근데 맨날 묶은게 이쁘다는 소리 듣는데 정작 나는 별로 안젛아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ㅁㅈ 근데 난 푸는게 더 좋아서 풀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나도 푼게 좋아서 풀고다니는데 묶은날에 예쁘다고 많이 해주더라 심지어 남자한테 머리 묶고 다니라고 머리끈 선물받음...그래도 풀고 다니지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머리 묶을때 옆머리??? 진짜 어떻게 내려야돼?ㅠㅠㅠ 나는 앞머리 길던거에서 잘라서 옆머리가 어중간하게 길어서 빼기도 애매 묶기도 애맨데ㅜㅜ옆머리 어떻게하고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묶은 상태에서옆머리 문질러 주면 적당히 예쁘게 내려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친구가 그냥 장난삼아 묶어줫거든? 그러고 다녔더니 애들 다 묶은게 낫다고 그러고 청순하다는 소리도 듣곸ㅋㅋㅋ 심지어 말몇번 안하는 남자애도 묶은게 낫다고 그러고 엄마도 왜 머리 풀고 다니냐고 묶으라고... 군데 난 푸는게 더 편해서 풀고 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다 묶은게 낫댘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다들 묶는 것도 이쁘다는데 내가 얼굴 드러내는 거 싫어해서 그냥 풀고 다님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머리묶은게 나아!!라는말 계속 들었어... 앞으로도 그래야되나..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뭔가 나는 항상 애들보몀ㄴ서 생각해.. 다들 보편적으로 머리 묶은게 더 예쁜거같아 얼굴을 안가려서그런걸까.. 항상 신기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간 단발 잘어울리는 사람들이 긴머리일때 묶으면 푼것보다 묶은게 낫다는 소리 많이 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머리묶은 게 훨 이뿌대... 걍 포니테일로 높게 묶었는디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거 그냥 새로워서 그렇게 느끼는 걸수도... 나 평소엔 머리풀고다니고 진짜 1년간 머리 묶는일 손에 꼽을수있었움 그땐 머리 묶을때마다 묶는게 낫다는 얘기 들었는데 요즘 알바에서 만난 친구들은 그런거 없다... 알바에선 맨날 머리 묶으니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 내가봐도 머리묶은게 나음 근데 묶으면 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진자 얼굴 가리려구 일부러 머리 안 묶고 그러는 사람들 있는데 묶어서 더 그런ㄱ ㅓ 커버되는 사람들 있음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진짜부럽다....나도머리묶어보고싶다ㅠㅠ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밍 나는 사무라이 같다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그래서 약간 잘보이고싶은애 있으면 맨날 머리 풀고 다니다가 어느날 갑자기 묶는당ㅋㅋㅋㅋㅋㅋㅋ 성공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혹시나 광대랑 이런 고 때문에 가리려고 머리 푸는 익들 있으면 당장 묶어라... 묶는 게 훨씬 나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진짜?? 나 광대가 넘나 고민이여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일 머리묶고나가야지 (기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초중고등학교 친구들이 그래서 묶고 일년 넘게 다녔더니 대학친구들이 머리 좀 풀러보라고 한다..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나는 머리 묶고 나가면 다들 머리 안감았어??이러는데..진짜 안감긴했어서 인정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ㅋㅋㅋㅋㅋ 근데 숱많고 길어서 무거워서 나는 묶는거 짱싫어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그런 말 듣는데 머리숱 없고 헤어라인 별로라고 생각해서 자신감이 없음 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맞아ㅋㅋㅋㅋ 나도 우리 엄마도 맨날 머리 좀 묶고 다니라고 훨 낫다하고 친구들도 묶고간 날 예쁘다해줘... 근데 풀고다님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묶기싫은데 안 묶냐고 할때 진짜 싫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묶는게 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축제때 일하느라 머리 묶었다가 선배들이 나보고 예쁘다고 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얼굴형은 묶을때가 더 예뻐보이긴하드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얼굴 드러내면 환하고 좋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부럽당 난 두상 절벽이라 묶으면 티나서 못 묶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항상 머리묶은게 이쁘대ㅋㅋㅋㅋㅋㅋ커튼치고다녀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머리푸르고 다니다가 묶으면 묶은게 이쁘다하고
묶고다니다가 풀면 풀은게 이쁘다함ㅋㅋㅋㅋㅋ 가끔 기분전환으로 바꿔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그런소리 많이 들었는데 뭔가 머리 묶는건 허전해서 잘 안묶는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그러는뎈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다 머리 묶고 똥머리하는게 훨씬 더 좋대 더 낫다고
근데 내가 보기에는 아님.... 머리 푼게 더 나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ㄱ나도 다들 제발 머리 묶고 다니라고 묶으니까 진짜 예쁘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긴머리 여자가 머리묶는게 너무 조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앞모습은 묶은 게 예쁜 것 같은데
옆에서보면 두상 망해서 묶으면 더 평면같아
내리고 베레모쓰면 두상커버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뒤통수 심각하게 납작해서 고민인데 베레모 쓰면 좀 덜하니? (우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되게 납작한데
베레모 모양 잘 잡아서 쓰면 괜찮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베레모 주문하고옴 헠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내눈엔 아무리봐도 머리묶으면 턱 거같응데 다들 묶은게 더 이쁘대 ㅠ 근데 난 커튼쳐거 얼굴 가려지는거에 심신의 안정을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나도 항상 그 소리 듣는데...그렇지만 내가 머리묶는건 안감았을 때 밖에 없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얼굴 여백 열루 넓은데 머리 내리면 뭔가 답답해 보여서 그냥 나도 머리 자주 묶고 다닌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장사 회계팀 많이 빡세? ㅎㅎ
10:54 l 조회 1
근장 아직도 안들어왔어....
10:53 l 조회 5
지금 종강하고 방학이야??
10:53 l 조회 5
친한 친구가 예쁜데 겪은 일 기억 나는거1
10:53 l 조회 12
카페알바익들아 나만 매장에서 일하면 더움???
10:53 l 조회 3
갤럭시s24에서 26으로 바꾸는거 큰 차이 없겠징 4
10:52 l 조회 10
현대 30주 팔아도 현대가 너무떨어져서 하닉 4-5주밖에 못사네
10:51 l 조회 6
95-98년생 있어? 연상 남친 몇살이야?4
10:51 l 조회 16
근데 진짜 공대가 취업 잘되긴한가봐1
10:51 l 조회 14
ㅎ 엥 독일 지고 일본 무네
10:51 l 조회 11
에어팟은 가격인상 ㄴ?
10:50 l 조회 7
썬글라스 껴서 안보이면 벗던가1
10:50 l 조회 14
내몸은 진짜 저녁형인간이 맞는거같은데 억지로 아침형으로 살아야돼서 힘들다..
10:50 l 조회 3
1년동안 다른회사 체계 잡았더니 갑자기 합병 안한다고 그러네..
10:50 l 조회 6
토이스토리5 본 사람 어땠어?1
10:50 l 조회 14
알룰로스 버렸어
10:50 l 조회 24
오늘부터 빵 안 먹기로 했는데 동생이 샌드위치 사 옴 3
10:50 l 조회 29
요즘도 일카로 사진 찍고 보정하는 추세인가2
10:50 l 조회 14
비리얼 원래 전면 후면 동시에 찍는 거야?? 4
10:49 l 조회 4
직장인익들아 일vs사람 골라봐 10
10:4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