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적으로 남 무시/비하/평가질 하는 사람
시간 약속/돈 약속 매번 안지키는 사람
하지 말랬는데 그 행동 계속 하는 사람
심한 기분파들(혼자 삐졌다가 혼자 풀려서 말거는 사람들)
자기 말만 하고 남의 말은 들을 줄 모르는 사람
만나면 우울한 얘기만 하는 사람(감정 쓰레기통 취급)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 사람
얻어(받아) 먹기만 하고 자기가 낼줄은(할줄은) 모르는 사람
저중에 하나라도 해당되면 가까이 둘 필요가 없음 걍 나를 제대로 된 인간관계로 생각 안하는 거야 저건 와 근데 저 분류의 사람들 다 만나봤다는게 ㅋㅋㅋㅋㅋㅋ 너무 싫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