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5950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
이 글은 8년 전 (2018/4/20) 게시물이에요
솔직하게 얘기해줘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공부 안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갔나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아는 탄식의 아인거야? 아니묜 그냥 그렇구나의 아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진짜 아... 이러고 말 거 같아! 둘 다 있을수도 있는데 후지가 좀 더 많은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년제는 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갔나보네 ? 이생각듦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쿠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둘 중 하나의 학교에 다녔거든 솔직히 어디가서 말하기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수로 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재수..! 예체능 준비하다가 잘안돼서 성적 맞춰 들어간 거거든 근데 내가 예체능을 준비했던 말던 그냥 재수해서 거기 들어갔다고말하기가ㅠㅠ 다들 학교 이름 얘기하면 잘 모르기도 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나 지금 거기보다 더 안좋은 학교 다니거든... 그래서 반수했는데 인서울 가려고 수시도 극상향 정시도 상향 넣었더니 지금 복학하게 생겼는데 군기 터져서 이번에 마지막으로 학종 넣어보려고 했는데 아마 내 고등학교 등급으로 거기가 적정~ 안정 정도일 것 같아서ㅠㅠ 지금학교는 죽어도 다니기 싫고... 그래서 만약 들어가면 동기들한테는 그냥 99라고 말할까 생각중..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하..! 근데 생각보다 재수로 들어온 사람 있고 특수과같응 경우는 나이 많은 사람도 조금씩 있어 지금 다니는 학교 너무 싫으면 옮기는 것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난 예체능 쪽 뜻을 굽히지 봇해서 결국 휴학하고 예대 들어왔거든 ㅠㅠㅠ 다니던 학교도 맘에 안들었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과는 재수삼수 꽤있는편... 삼수도있거 사수도 있고... 외국에서 공부하다가 우리학과로 재입학한경우도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학교 중 하나 다녀??? 어디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을지 임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ㅏ 혹시 유교과도 많은가 알아? 잘 모르려나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ㅠㅠㅠ 유교과는 모르겠너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친구가 한 말 너무 빡치는데 화 낼까말까293 13:4519309 0
일상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133 10:0230018 15
일상아 진짜 다맞춰 주는 친구 너무 싫음84 15:004532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 164 10:5824226 0
야구 아까 박건우 손성빈139 06.25 22:5434635 0
인티에 메뉴 숨기기 기능도 있어,?
16:30 l 조회 1
비타민 수액 맞고 열나기도해??
16:30 l 조회 1
사회복지/심리상담 와 진짜 면접 떨어질 때마다 기죽는다
16:30 l 조회 2
액면가 얼굴 중요하다 생각
16:30 l 조회 3
우리집 복숭아 농사 지어서 회사 사람들 주려는데 1
16:29 l 조회 5
엑셀 잘하는 익들 질문 좀...ㅠ 하나만 봐주라
16:29 l 조회 8
바람피고 다닌 남친 소문내버리고싶은데 어떡하지
16:29 l 조회 6
얘들아 그냥 중소 데스크사무직이나 그냥 행정사무직 할건데 ,, 1점대 가면 ㄹㅇ 골로가는거고 2.x는 받아야하지? 아니..
16:29 l 조회 7
잘생긴애 두번 만나봤는데1
16:29 l 조회 6
취업 안되서 나도 암울한적 있었는데 다 버리고 미술 시작하니까2
16:28 l 조회 9
원룸(10평)에서 삼겹살 구워먹으면 무조건 후회해??5
16:28 l 조회 14
근데 나는 절식을 해야 살이 빠지던데..
16:28 l 조회 12
알바하다가 진상 고객만나서 싸우고 퇴사함
16:28 l 조회 9
테일즈런너 캐캐체 패스하고 슈슈룬 기다리는익 없낭
16:28 l 조회 5
쿼치 쿠션 써본익?? 이거 비비야 파데야?
16:28 l 조회 3
최애 국내여행지 어디야?5
16:27 l 조회 15
극 J인데 계획만 겁나짜고 잘 안 지키는 사람도 있어?
16:27 l 조회 5
혹시 최근에 속초 양양 강릉 가본익!!!!!!!!!!!!!!! 집합!!!!!!!!!!3
16:27 l 조회 20
성북구나 서초구 진짜 맛있는 휘낭시에집 없나?
16:27 l 조회 6
25살 이상 여자 캥거루들 들어와봐4
16:2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