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cc가 뭐 어쩌고 그런건 둘째치고 차라리 동기였으면 다같이 놀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질텐데 선배는 갑자기 다가가면 좋아한다고 대놓고 티내는 것 같고 학교 선후배 이상으로 친해질 접점도 없고.. 동아리 생각 없었는데 선배때문에 일부러 동아리 들어가서 최소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얼굴 보는게 제일 잘한짓이다..ㅎㅎ| 이 글은 8년 전 (2018/4/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cc가 뭐 어쩌고 그런건 둘째치고 차라리 동기였으면 다같이 놀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질텐데 선배는 갑자기 다가가면 좋아한다고 대놓고 티내는 것 같고 학교 선후배 이상으로 친해질 접점도 없고.. 동아리 생각 없었는데 선배때문에 일부러 동아리 들어가서 최소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얼굴 보는게 제일 잘한짓이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