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보내도 상관없긴한데 집에가서 보내준다고 했으면서 왜 안보내주지?싱크대 수도꼭지도 고장난거 고쳐준다하고 3달지났는데 안고쳐준거보면가만히 있으면 안보낼것 같은데이제 나가니까 다행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