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 날 바로는 말 못했어... 그런 거 말 못하는 성격이라ㅜ근데 저번에도 했을 때 너무 세게 말려서 s 같아서 그땐 좀 풀어달라고 했었거든 근데ㅜ이번엔 아예 안 나와서ㅜ다시 해달라거 하면 민폐야...? 진짜 안 한 것 같아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5/0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그 날 바로는 말 못했어... 그런 거 말 못하는 성격이라ㅜ근데 저번에도 했을 때 너무 세게 말려서 s 같아서 그땐 좀 풀어달라고 했었거든 근데ㅜ이번엔 아예 안 나와서ㅜ다시 해달라거 하면 민폐야...? 진짜 안 한 것 같아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