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6892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67
이 글은 8년 전 (2018/5/19) 게시물이에요
상대방한테 신호 안갔겠지? ㅠ
대표 사진
익인1
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누르자마자 바로 껐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가??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랬는데 다시 전화왔더 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딱 잘못누르자마자 바로 꺼도??? 세상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이런 시스템이 큰일났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폰 진짜 바로가는거같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으우ㅜㅜㅜㅜㅜㅜㅇ운엥ㅇ 살려ㅝ 퓨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갈때도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제발 안갔길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폰 ㄹㅇ 바로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ㅠㅠㅠㅠㅠ 딱 통화 화면 뜨마자마 바로 껐는데 이래도 간다고 !????심각하네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ㅇㅇㅇ나도 그런적잇는데 진짜 바로 콜백오더라 ㅋㅋㅋㅋㅋ 왜전화햇냑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아아ㅏ아ㅏㅏ아아아아아아아
망해따 ㅠㅠㅠㅠㅠ 고마워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맘안다ㅜㅜㅜ핫띵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의 무조건 갈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대방이 아이폰일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왁!!!!!! 상대방 갤럭시야!퓨ㅠㅠㅠㅠㅠㅠㅠ아싸 ㅎㅎㅎㅎㅎㅎㅎㅎㅎ솨리지러러ㅓㅓㅓ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상대방 갤럭시면 안갔을걸 걱정마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려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 하루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난 안갔던데ㅋㅋㅋㅋ 친구한테 잘못 걸어서 1초만에 끊고 문자 보냈는데 전화 안왔었대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얼 안올 수도 있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참고로 내 친구폰은 안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홍오오오오 그사람도 안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엄마한테(안드로이드 쓰심) 전화잘못눌러서 일초만에 껐는데 왜 전화했냐고 그러던데...엇 나는 아이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안드한테도 신호 갈 수 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가더라 후 그래서 수치였던적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아이폰 상대도 아이폰인데 나진짜 잘못걸어서 바로 끊었는데 상대가 누구냐고 다시 연락와서 세상 뿌시고싶었잖아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안드쓰는 짝남한테 실수로 전화했다가 다시 콜백와서 겁나 수치플이었는데....아이폰은 바로 신호가는 거 같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폰은 ㄹㅇ바로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폰아니었는데도 가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폰은 ㄹㅇ 0.000001초만에꺼도 감ㅋㅌㅌ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간다ㅠㅠㅠ 진짜 빛의 속도로 종료했는데 왜 전화했냐고 문자 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원래 신호가 늦게 가서 안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가드라 실수로 짝남 통화버튼 눌러서 빛의속도로 종료했는데 왜 전화했냐고 다시 전화 온적 있었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신호가는소리 들리기 전에 끝으면 안남을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매우 높은 확률로 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 가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제 갤럭시한테 그랬다가 바로 전화오던데...... 깜짝놀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바로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실험해봤는데 아이폰-아이폰이면 0.1초만에 끊어도 가고 아이폰-갤럭시면 안가더라! 예외는 있겠지만.. 내친구는 아이폰-갤럭시인데도 바로 갔다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핸바핸인건가..?? 제발 안간거깅 ㅠㅠ
ㅋㅋㅋ실ㅎ험 결과 알려주서 고마웧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바로감...폰은 상관없는것 같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무잘간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갤럭신데 0.1초만에 꺼도 가고 오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헐 나 저번에 새벽에 대리님 전화번호 누르는 실수 했는데 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폰 겁나 빠르던데 ..진짜 잘못눌렀다 싶은 순간 이미 갔어 신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이폰은 바로 가더라...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가..아이폰은 바로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갤럭시도 신형이면 바로 가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이폰 바로가 상대방이 갤럭시여도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이폰은 ㄹㅇ 신호 왜캐 빨리 가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 신호 바로 안가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volte끼리면 진짜 걸자마자 감
갤럭시 아이폰 가릴게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냥 바로 감 0초대여도 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엥 난 안갔어! 심지어 오늘 있넌 일이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이폰은 왜이리 바로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무조건 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무조건 가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갤럭시-갤럭시도 바로던데.. 그냥 통화ㅈ.. 하지마자 꺼도 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엘지도 바로 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갤럭시 진짜 빨리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바로 와서 어제 후배한테 부재중 뜸 ㅋㅋ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바로 가더라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부재중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헐 진짜 바로 가는구나 나 전화 잘못 거는 실수 되게 많이 했는데 헐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엄마 갤럭시고 나 아이폰인데 맨날 전화 잘못 걸어서 걸자마자 끊는데 엄마한테 다시 전화옴 왜 전화했냐고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가가가가 진짜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갤럭시도 가ㅏ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갤럭시가 아이폰한테 걸었다가 바로 끊었을땐 안오던데... 며칠전에 경험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가더라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이폰 ㄹㅇ 바로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안드에서 안드도 바로 가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도 아이폰 익숙해지기 전에 눌렀다가 놀래서 바로 끊었는데 신호 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안드로이드도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상대방한테 울리진않고 부재중알림은 뜨던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0.1초도 가더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 아이폰쓰고 아빠는 갤럭시 쓰는데 잘못눌러서 나도 1초만에 껐는데도 아빠한테 바로전화왔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 아이폰인데 안드로이드에 전화 잘못 해서 걸려서 진짜 빠르게 끊었는데 상대방한테 바로 전화 왔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거의다 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어.. 내친구들은 다 아무 말 없던뎈ㅋㅋ 다시 전화오지도 않곸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바로가... 나 아이폰 처음쓸시절 부재중없애려고 전화걸고 진짜 바로 껐는데 전화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안가 바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난 안갔던데?실수로 친구한테 전화하고 바로 종료 누르고 미안해ㅠㅠㅠ실수로 한거라고 카톡 하니깐 친구가 전화 안 왔었다규 함ㅋㅋㅋㅋ친규랑 나랑 둘다 아이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바로가던데... 빨간버튼 뜨자마자 눌렀는데도 바로 전화다시옴 우리아빠... 갤럭시쓰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통화목록 내리다가 잘못눌러서 전남친한테 전화갔길래 바로 껐는데 그럼 걔도 내가 전화한가 알겠네,,,,오늘밤 이불킥 할 사람 나야나!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전화걸었다 바로 끊는건 기록 안남더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입사 해본적 있어?? 물어볼거 있어 ㅠㅠ
12:57 l 조회 1
아니 오늘 주식 변동 크니까 일에 집중이 안되네
12:57 l 조회 1
외숙모가 금양이라는 회사 주식 샀다 들켜서 외삼촌부부 이혼할꺼 같음
12:57 l 조회 1
영어회화학원 다니면 많이 늘까? ㅠ
12:57 l 조회 1
올해 상경해서 러브버그 처음 봄
12:57 l 조회 1
주식이란게 참 아이러니하네
12:57 l 조회 3
센스 좀 부탁함 직장선배 드릴거임
12:57 l 조회 3
하.. 도약계좌 당장 깨고 하닉 사는거 에반가
12:56 l 조회 6
하닉 300은 다시 찍을까?2
12:56 l 조회 11
쏠탑투 29층에 있다가 오늘 떨어졋을때 하나 삿더니
12:56 l 조회 13
평단 낮아서 걍 푸근하다
12:56 l 조회 5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한달반 넘었는데 언제 안 생각나...?? 4
12:56 l 조회 11
오늘 점심
12:56 l 조회 10
진짜 하이닉스에서 돈 번 사람들은 실물로 돈 버는 거야?6
12:56 l 조회 13
알바 매니저님이 대타해달라는데 거절해도 되나... 2
12:56 l 조회 8
근데 인형이나 피규어 밀폐 안 된 장식장에 전시하는 사람들은3
12:56 l 조회 12
하닉으로 하루 만에 일주일 만에 몇십 번다는데
12:56 l 조회 21
렌즈삽입술 한 익들 3일차부터 씻어도 될 때 세수 어떻게 했어… 1
12:55 l 조회 8
주린이들아 하닉 그냥 떨어지면 사도 됨1
12:55 l 조회 30
자기 얘기 안 하는 남친 어떻게 자기 얘기 하게 만들어?2
12: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