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656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2
이 글은 8년 전 (2018/6/23) 게시물이에요
근데 그 학교가 싫은거야....ㅠ 

근데 이것보다 위의 학교를 내 성적으로 못감ㅜㅜ.. 

특성화고 학생이고.. 수능을 보려면 

고1꺼부터 다시 올라가야되는데 

난 초등학교, 중학교 때도 공부 못했음...ㅠㅠㅠㅠ 

기초가 탄탄하질 못해서 수능은 도저히 못보겠고.... 

아 모든게 다 짜증난다..
대표 사진
익인1
그 학교가 싫은거니 낮든 같든 너 실력대로 다른학교만 가면 되는 거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학교를 다녀보니까... 아 내 성적대 대학들은 대충 이런 느낌이겠구나... 싶더라... 내가 공부를 못했던거지 상식이 없었던게 아닌데 애들이고 교수고 다 상식밖이고... 사실 내가 비정상인건가 싶다가도 인티에 글올리면 내가 이상한건 아닌거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ㅠㅠㅠㅠ이런 말 하는거 우습지만 수준이 안 맞아... 개념이나 상식 수준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부하면 돼! 빠팅빠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하려면 나 진짜 초등학교꺼부터 다시 쌓아야돼...ㅠ 수학이랑 영어를 초등학교때 포기해가지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신여대같은경우는 정시비율에서 수학을 제외하더라! 그런데 노려보는거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학을 제외하더라도 특성화고랑 인문계 교육이 달라서 아예 처음부터 다시 해야 돼... 인문계에서 나오는 문학 작품들 진짜 하나도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공감이당 ㅠㅠㅠㅠ 나는 그냥 전문대 졸업하고 해외로 편입준비중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해외 생각 해봤는데 언어의 장벽ㅠㅠ.. 일본어 공부 했었는데 내가 공부한 시간 반의 반도 안 나오더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대학이 중국어 전공이라..ㅜㅜ
쓰니 만약 정말 대학이 다니고 싶고 지식을 늘리고 싶은거라면 이것 저것 핑계보다는 지금 당장 시작하는게 좋지 않을까? 노력하지 않으면서 얻어지는건 없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어로 대학 가려고 1년을 공부했는데 결과가 처참해... 노력을 안 해본게 아니라서 더 절망적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나도 그래서 난 편입 준비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도 생각 해 봤는데 영어를 못 해가지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익은 수능보다 쉬운편인데 학점만 괜찮으면 도전해보지 그랬어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점 보기도 전에 자퇴했어... 교수들 발언부터 행동까지 정상인 구석이 하나도 없어서 도저히 못 듣겠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래서 휴학했는데 지금 복학해야해서 또 괴롭다.. 이미 되돌리기엔 난 나이가 ...많아서.. 쓰니아직 나이 어리면 1년은 기초 2년째에 수능도전해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2살... 어리다면 어린 나인데 이게 수능을 칠 수 있을 만큼 어린 나이인지는 모르겠다ㅠㅠ...고등학교도 인문계 수업 아닌데 그마저도 2년 지나버려서ㅋㅋ... 눈물나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거 봤는데... 내가 뭘 도전하기에 젊은 나이인 것도 아는데... 3년 혹은 그 이상의 교육들을 다시 쌓고나면 난 그땐 정말 내가 원했던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그때가 될 때까지 얼마나 걸릴까, 내가 할 수 있는 건 맞을까? 내가 할 수 있을 때 까지 주변에서 날 지원해주고 버텨줄 수 있을까? 하는 걱정들이 너무 무겁게 느껴지고 무섭기까지 해서 미쳐버리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익인 9인데 쓰니가 결정하기 쉽지않은거 나도 알아ㅠㅠ 왜냐면 나도 망설이다가 지금 이렇게 됐거든ㅠ... 그리고서 약간 현실도피형으로 휴학한거야 학교도싫고 다니기도싫고..진짜 걱정되는일만 많지ㅠ 아니면 쓰니 편입한번 생각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학점 나오기 전에 자퇴해버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우리학교같은경우는 재입학도있더라구! 재입학되면 하고 꾹 참고 학교다니면서 쓰니가 편입할학교도 찾아보고 해봐..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재입학 원하지 않아...진짜 거긴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이가 그렇게 많은건 아닌거같은데 하고싶으면
편입이나 재수 도전해봐 다 못해서 안된다고하면 딱히 추천해줄게 없네 재수학원 채점이랑 카운터알바 했었는데 어느정도 대학 생각하는지 몰라도 못하던애들도 열심히 하는애들은 점수 많이올라서 대학 잘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인문계를 갔으면 주워들은거라도 있을텐데 진짜ㅋㅋㅋㅋㄱ고등학교를 다시 갈 수 없는게 한이야ㅋㅋㅋㅋ 못한다의 수준이 아니라 아예 처음인거나 마찬가지...백지 수준.. 재수학원에서 아예 처음부터도 가르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드름 흉터 레이저치료하면 없어져?
19:12 l 조회 1
백인 남자 좋아하는 애들이 글케 많아?
19:12 l 조회 1
하이브리드 중고차도 괜찮을까!!?
19:12 l 조회 2
아빠 진짜 짜증난다
19:12 l 조회 2
닮았다고 들은 연옌들인데 이정도면 나 꽤괜이지
19:11 l 조회 2
쇼핑몰 배송 빨리안온다고 성질내는거 이해안되지 않음?
19:11 l 조회 4
골프치는 사람중에 가정 안유복한 사람없는듯1
19:11 l 조회 5
나 회피형인 거 같은데 남친한테 서운한 걸 못 말하겠어
19:11 l 조회 4
일이 잘 맞는지 아닌지 판단하려면 얼마나 일해봐야 한다 생각해?
19:11 l 조회 3
정신과약 며칠 빼먹었더니 또 우울하네
19:11 l 조회 5
내가 사주쟁이라고 치고 첫 연습 해봤어 내담자 있는거처럼 생각하고,, 어떰?? 개별로인거같아 ㅋㅋ 재능없지?
19:10 l 조회 14
쿠팡 생각보다 가성비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19:10 l 조회 8
대학때문에 자취할 때 전세보단 월세로 많이있지않아?4
19:09 l 조회 11
내가 백수로 지내는 이유
19:09 l 조회 20
애매한 대학 애매한 학점 애매한 전공같아서 우울해짐5
19:09 l 조회 9
라떼는 발레 부잣집친구만 갔는데 요즘은 많이가더라
19:09 l 조회 13
예전에 친구였던 애가 아이돌인데1
19:09 l 조회 12
연고 많이 사두는 사람들 이제 이해가 가기 시작했다
19:08 l 조회 13
남자는 자기 나이에 0.7을 곱한 여자랑 친구 먹는 게 맞는듯9
19:08 l 조회 30
진짜 객관적으로 괜찮은 남녀는 상대가 일찍 채가는구나2
19:0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