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973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
이 글은 7년 전 (2018/8/19) 게시물이에요

우리 친가가 재산이 좀 많은편인데 친할아버지 할머니가 자수성가 하셔서 모은 돈이야

그래서 지금 빌딩에서 살고 계신데... 그 많은 돈을 어디 투자를 안하시려고 해서 답답해

지금 그 돈으로 충분히 빌딩 몇개 세울 수 있는데 남들은 빌딩 세우는데 혈안되어있는데 그 많은 땅이랑 돈가지고 어디 투자 안하고 불편하게 살고 있는데...

물론 자기돈 아끼시는건 자기 선택이시겠지... 근데 그 돈이 아깝기도 하고 너무 그냥 방치만 하고 있어서 답답하다

심지어 자식한테도 자수성가 하라며 일체 지원도 안해주고 우리아빠 힘들때도 너무 힘들어서 할머니 할아버지한테 무릎꿇고 도와달라고 빌었는데 폭언하고 쫓아내서 우리 아빠 자살시도도 하시고 맨날 하시는 말씀이 자기는 자기돈 다 안물려주고 금괴로 만들어서 땅에 묻을거라는 이야기만...

진짜 너무 너무 답답하다.... 사람을 믿지 않는거에서 더 나가서 자기 자식 가족도 믿지를 못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꼬시닼ㅋㅋㅋㅋ!!!!
15:32 l 조회 6
더워도 습도가 낮으니까 살만하다1
15:31 l 조회 5
배드민턴 치는 사람있어???? 혼복하면 어디가 이길거같은지 봐줘
15:31 l 조회 3
근데 부모님 메디컬 전문직이면 좋을거같음..
15:31 l 조회 11
아쉬 잠깐 일하고 왓는데 장마감이네 ㅠ
15:31 l 조회 12
트레이너랑 유사연애 하는애들은 트레이너가 운동 안 시키는거 아님?
15:31 l 조회 8
하닉 302000원에 판 사람 있나 부럽다1
15:31 l 조회 22
사회성 없는 애들은 직업 이거해라1
15:31 l 조회 20
현대/삼성sdi 가진 나는 어쩌람말야..
15:31 l 조회 9
제미나이 알랑방구 심하다
15:31 l 조회 4
하닉 290에 샀는데 그냥 냅둬?3
15:31 l 조회 25
아빠다리가 제일 편한데2
15:30 l 조회 13
좋아하는 색깔이 핑크색인 사람 보면 이상해??2
15:30 l 조회 18
KRX장종료 20초전이래1
15:30 l 조회 56
스엑2주나 고점 정찰주 산 나레기
15:30 l 조회 11
나 인티 한지 반년정도 됐는데 원래 주식얘기 심했어?5
15:30 l 조회 24
주식 떨어지는 이유1
15:30 l 조회 48
길거리에서 포교 하는 엄마뻘 아줌마한테 씅냄........ 1
15:30 l 조회 12
아니 카톡 업데이트 진짜 별로다;;1
15:29 l 조회 10
임원이 00부장을 불러오래 이럴때 누가 부르러가야함?1
15:2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