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2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근무중에 대부분 서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어시설땐 보조 스튤 있어서 앉아있고 환자들
없을땐 대기실가서 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무 시간중에 총 몇시간 정도 서있는 지 알려줄 수 있어?? 대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적어도 1시간반 정도는 서있지 않을까?? 서있는걸 시간으로 안 재봐서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익은 하루종일 서있어서 다리가 부을정도라던데 그 정도는 아니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마다 달라.. 우리 병원은 그래도 자유로운 분위기라 저년차들도 잘 앉아서 진료도 하고 쉬는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6
저기 혹시 치위생 지원동기 좀 봐줄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케 봐주면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습할때 보니까 어시할때는 서 있고 스케일링이나 보철물 합착 할때? 등등 앉더라 쉴때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는 너무 케바케 인거같은데.. 어시스트 의자 있는 곳은 어시하면서 앉을 수 있는데 없는 곳은 못 앉고, 환자 많아서 바쁜 날에는 못 쉬니까 못 앉고... ㅠㅠ 잘 모르겠다 그리고 나는 아직 학생이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7
저기 혹시 지원동기 좀 봐줄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삭제한 댓글에게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은데 동기가 너무 흔해.. 나 입시 준비할때 느꼈던게 지원동기 중 70-80이상이 어릴 적 치과에 갔을 때 치과위생사 선생님을 보고~~ 이렇게 쓰는 애들이 많아 솔직히 우리가 치과위생사라는 직업을 치과 갔을때 아니면 접하기 어려운건 사실인데 너무 흔해서 눈에 들어 않을거같아 내 개인적인 생각이야!!ㅠㅠ 더 궁금한거 있으면 내가 아는 선에서는 다 알려줄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웅 ㅜㅜㅜㅜ나도 정말 흔하다고 생각해... 거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저기..!! 치위생과에 대한 지식을 말해보라고 하면 뭐라고 대답해야할까ㅠ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잘 모르겠네.... 치과위생사면 몰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치위생과에 대한 지식?? 음... 너무 포괄적이라 딱 떠오르는게 없는데.. 그게 면접 질문 중 하나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응응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나는 전공수업을 들어서 그런가 지식이라고 하니까 전공지식 이런 것만 생각나서... 아침에 학교가면 애들한테 함 물어보고 댓 남길게 ㅋㅋㅋㅋㅋ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웅웅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애들이랑 이야기 해봤는데 약간 성의를 보는 질문인거같아 치위생과에 대해서 아는거 다 말해보라니까 쓰니가 위생과에서 뭘 배우는지, 위생사가 하는 일이 ~~라서 위생과에서 ~~를 배운다?? 뭐 이런거 조사하면 될거같은데.. 이게 정답은 아니고! ㅠㅠ 내가 입시준비했으면 이렇게 했을거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79 12:145027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12 11:506054 1
일상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116 10:2524553 0
야구/알림/결과 2026.06.24 현재 팀 순위71 06.24 22:0210339 0
KIA현실적으로 올해 바라는 순위 뭐야? 57 06.24 23:474467 0
하 누가 잘못한거 같아?(연인)
14:35 l 조회 8
은행 알바 뽑히기 힘드려나...
14:35 l 조회 4
오늘 너무 급등해서 내일 조정올까1
14:35 l 조회 16
작업실 계약하고 왔는데 중개수수료 안내도 되는거임..?1
14:35 l 조회 5
하닉 어제 260에 주차하고 개후회했는데1
14:35 l 조회 27
하이닉스 진짜 미쳤는데?2
14:35 l 조회 30
면접 개망했다2
14:34 l 조회 15
내가 해보고 싶은 일 두가지
14:34 l 조회 5
300에 주차하자
14:34 l 조회 15
엽떡 살안찌게 먹는법 발견함(정말 넘 당연한 방법입니다) 1
14:34 l 조회 22
박지성 답답하면 본인이 뛰셨어야죠2
14:34 l 조회 31
몇달전에 인티에 하이닉스 300된다고항때 나보고 주식의 주자도 모르먄서 저능한 소리 한다고했던애야1
14:34 l 조회 29
아 언니랑 어디 장거리가는데 잠들었음 근데 언니가 자꾸 심야 괴담회 레전드 틀어줘 이래서 깼거든2
14:34 l 조회 14
스퀘어는 언제 오르나........
14:34 l 조회 8
1000만원 있으면2
14:34 l 조회 19
대학 정시로 들어왔다고 부심 부리는 거 웃기네ㅋㅋ4
14:34 l 조회 15
원신 사이노 달감전 써본 익들 있어?
14:34 l 조회 2
홍명보 운빨 미쳣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33 l 조회 45
토요일 근무 격주로 있는 회사 지원할까 말까...4
14:33 l 조회 20
인티에서 축구로 엄청 화난사람들 신기하다3
14:3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