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39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재학생인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 힘듬..
돈은 많이벌긴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번느건 좋아하능데ㅠ 햄버거도 직접 만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수능치고 2년 했는데 일은 힘들어도 사람들은 좋아서 재밌었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떠어떤 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운터면 크게 계산하고 햄버거 챙기고, 라비돌기(매장 쓰레기통 비우고 더러워진데 닦기) 그릴이면 햄버거 만들고 패티 튀기고 굽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운터랑 그릴이랑 아예 파트라 나눠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첨엔 나뉘어있다 근데 난 1년 좀
덜 일했을 때 트레이너 하자고하셔서 그릴도 배웠었는데 하기 싫어서 안 하구 크루로만 계속 일 했었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월급은 나중에 사대보험이랑 뭐랑 다 떼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웅 일 많이하면 건강보험도 떼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대학생인데 재학 중이고 맥날 알바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때? 근데 텃새많다던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점바점!! 매니저들 그런 경우 있긴한데 못참을 정도는 아니얌 어딜가도 그 정돈 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난 맥날 말고 롯리였는데 비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거 이야기하면 욕만 먹을거 같은데 경기도랑 서울이랑 너무 차이나네
17:54 l 조회 3
인티에서 주식 얘기하기가 무서움..특히 하닉삼전
17:53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
17:53 l 조회 11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3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4
17:53 l 조회 14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2
17:53 l 조회 7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13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1
17:52 l 조회 9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4
17:52 l 조회 21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8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6
17:52 l 조회 29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5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3
17:52 l 조회 13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6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7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4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5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3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