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35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훠우
대표 사진
익인1
ㅅㅈㄷ?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노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ㅅㅊ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법을 바꾼게 화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학교서버 완전 유리야 작년에도 저러더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바꾼거야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ㅇㅇㅇ노이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전산팀에서 지금 12시 이전에 학교홈페이지에 공지해준다고 했습니다! 갑작스럽게 한시간 전에 갑자기 겅지하진 않겠다고 합니다 라고 왔다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띠용?????? 뭔소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최소 1시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긴급공지] 3학년 수강신청 서버 고장으로 수리중
서버 복구되는데로 공지예정임>각 학과 3학년 단체카톡방에 공지 해주세요
공지떴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갑자기 1시간 뒤에 수강신청합니다 이렇게는 안한다는 거지 공지올리고 2시간정도 텀이 있더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하아하......훠우 피방인데......집가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애매하다 오늘이 아니게 될수도 있지 않을까? 오후에 한다해도 알바라던지 병원예약이라던지 있으니까... 이러면 정말 최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와...그럴수도있겠다...지금 학교어플도 안되고 포털도 안들어가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오후래....과대공지올라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어쩌냐 다른 사람들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익인네 과는 공지 안올라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안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내일한데 오늘중으로 복구가 불가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오....익인네 과톡방ㅇ에 그렇게올라옴?? 우리과대 공지안해줘ㅠ 저것도 다른과친구가 보내준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3학년은 내일하고 전체학년은 월요일날 한다고 올라왔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으아아ㅜㅠㅠㅠㅠ감사링 하염없이 기다릴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기..나는 친구 대타로 이거 해주라 피시방 왔는데 ㅜㅜ혹시 공지는 언제쯤 뜰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빠르면 10시반이라던데 그 뒤로는 무기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기한..? 하..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후래.......과대공지올라왔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후에 공지사항이 뜬다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그런거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ㅜㅜㅜ 진짜 고마워 알려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4에게
내일한데요 서버복구가 오늘중으로 불가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7에게
알려줘서 고마워용!!!!!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ㅅ시도했던거 정신과에 얘기해도돼?
23:48 l 조회 1
식당 알바 해본 익들아 나 질문 있어
23:48 l 조회 1
나 회피형인가봐
23:48 l 조회 1
인스타 잘 아는 익인 있어?
23:47 l 조회 1
취업 증사 뽀샵 개많이 되어있는데 괜찮을까,,
23:47 l 조회 1
너네 알바할때 신기했던거 있냐
23:47 l 조회 1
흰티에 검정브라 원래 노리고 입는거 아니엿어..?
23:47 l 조회 1
남자들 다 이런말 해?
23:46 l 조회 4
내 친구 되게 인간관계 좁고 낯도 가려서 친해지기 어려웠는데
23:46 l 조회 9
다이어트중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바삭한 치킨 땡김
23:46 l 조회 4
세일러문 아이돌3명 나오는 에피 남자였다 여자였다 하네
23:46 l 조회 4
보고싶다1
23:45 l 조회 14
타투한 사람들 들어와봐
23:45 l 조회 5
인생에서 잘한일중 하나
23:45 l 조회 15
피부자격증 없어도 피부과 취업 가능? 1
23:45 l 조회 7
집 못살지는 않는데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볼수도 있는거지
23:44 l 조회 17
어느 순간 나이 정병 오고 내 나이를 말하기가 부끄러운데4
23:44 l 조회 31
조규성
23:44 l 조회 16
회사에서는 일 잘하는 사람이 갑이야?2
23:44 l 조회 19
공기업 다니면서 내가 젤 학벌 낮은듯ㅠㅠ4
23:43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