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7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아직도 난 뻘쭘해... 난 엄청 어색한데 애들은 완전 괜찮아보이고... 그래서 나도 괜찮은첟하고...난 사회부적응자야... 안불편한 사람은 우리집꼬미와 이년지기 친구한명뿐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등학교야? 대학교면 점점 멀어지고 혼자 다니는 것도 괜찮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닥교야 ㅠㅠ... 극소수 중학교다니다가 바글바글한 곳 오니까 넘 적응안되구 불펴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궁 ㅠㅠㅠㅠㅠㅠ 힘들겠다ㅠㅠㅠㅠㅠ 아님 천천히 다른 애들이랑 친해져봐! 나도 딱 같이 다니는 애들이랑 불편해서 다른 반 애들이랑 두루두루 친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친화력이 쩌나바 저켓다...!!!!!! 다른반이라니... 사실 난 혼자 노는 걸 제일 사랑해... 맘 같아선 혼자 다니구 싶은데 급식 혼자 먹을 자신이 없서성 ㅠㅅ ㅠ 고마오... 유독 얘네만 불편하더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헤헤 근데 대학에선 아싸야...ㅎ 나도 혼자 노는 거 제일 좋아해 쓰니 시간이 얼른 흘려갔으면 좋겠네~ 눈 깜박하면 서로 다른반 되어있어랏!!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할때 아침으로
21:50 l 조회 1
공차 당도 10-20 할수있어?
21:50 l 조회 1
이번 월드컵 홍명보 사태가 유독 빡치는 건
21:49 l 조회 2
난 독립적인 성격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듦
21:49 l 조회 10
사촌동생 결혼식 꼭 가야겠지..?1
21:49 l 조회 11
20-22살때 옷 신경쓰고 개꾸몄는데 지금은
21:49 l 조회 7
월세 200만원까지 가능한데
21:49 l 조회 9
내성적 과에서 기대하는 눈치야
21:49 l 조회 8
빚투하는 사람 많아?1
21:48 l 조회 6
다들 여름에 신발 뮤ㅓ 신어 ?? 2
21:48 l 조회 8
남친 바람핀거 잡았는데 목걸이 받고 헤어질까?
21:48 l 조회 5
다들 월급 몇일에 들어옴?1
21:48 l 조회 6
남친생기먄 원래 못샌겨져???2
21:48 l 조회 9
키작으면 귀엽기라도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14
새로운친구 사귀고싶은데 소모임밖에 없어...?
21:48 l 조회 6
인티하다가 악플 달리면 어캐해?2
21:48 l 조회 11
낼 주식 어케될까1
21:47 l 조회 9
카톡 업데이트한거 보면 누가 봤는지 보여?
21:47 l 조회 13
24살이면 좀 유치할 수 있는 나이인가…?5
21:47 l 조회 14
관심가는 여성분이있는데 저한테 관심없는걸까요
21:4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