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00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나 패드류 맨날썼는데 안쓴후로 진짜좋아졌다

피부과에서 내가 피부가 재생할 시간을 안준대...ㅎ 각질제거 하지말라드라

그래서 패드끊고 솜에 스킨뭍혀서 닦는것도 관뒀는데 피부 ㄹㅇ 좋아짐

대표 사진
익인1
패드 얼마나 자주 썼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한번은 꼭 쓴것같아! 제일유명한 그거 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뭐야..? 나 맨날 코스알 엑스 꺼 아침에 한번 저녁에한번 쓰는데 그것도 자제해야하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 코스알엑스꺼 썼다! 헉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은 좀...많은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진짜 나두 병원에서 세안도 대충 좀 하고 얼굴에 로션만 딱 바르라길래 말 들었더니 피부 갠차나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흡 나는 세안을 제대로 하라더라...ㅎ 두번 하는걸로는 부족한경우었어 나는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세안 한번 이상하면 절때 안된다구 했는데 원장님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장했다고 세안 막 꼼꼼하게 하지말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는 꼼꼼하게안해서 헤어라인에 여드름 나고 그런경우였거든 피부자체에 솜털도 엄청많대 그래서 세안 더 잘하라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피부과 돈 얼마 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총 든거는 음...얼마안쓴것같아 50도 안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오옹 그렇구만 고마웡!!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화장 한달에 한번 할까말까여서 화장하기 전날에만 각질제거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화장 평일에 맨날하는데 그냥 그 이후로 세안만 꼼꼼히 잘 해주고있어!! 익인이 정도면 괜찮을것같다구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근데 취업하거나 하면 맨날 해야겠구나.. 난 아직 학생이라 나갈일 없어서 잘 안하는데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패드면 그 김숙씨 막 각질패드 이런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패드면 거의 각질패드일거야! 근데나는 피부에 문지르는 모든걸관뒀어 스킨바를때 솜에뭍혀바르는거라던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바 오늘 하루만 떵 3번째임
16:09 l 조회 1
남자 165가 많이 작은거야? 1
16:09 l 조회 1
와 어제 나 진짜 피곤했나봐 ㅋㅋㅋㅋ
16:09 l 조회 5
행복주택 대체 어떤 사람들이 당첨되는거야..?
16:08 l 조회 5
다들 친한친구랑은 연락주기가 얼마나돼4
16:08 l 조회 8
스티커 사는 익들은 관상용이야?? 모으기만해??1
16:08 l 조회 7
아이폰도 가격 오르나..
16:08 l 조회 5
기차역에 멋쟁이들 많은 이유 뭐야?2
16:08 l 조회 10
하겐다즈 1
16:07 l 조회 4
테일즈런너 트레에서 화이트위치 헤어 떠서 받았는데
16:07 l 조회 3
2n살 먹고 말랑이 구매함4
16:07 l 조회 15
화장 잘먹는애들 특
16:07 l 조회 21
일본 여행 절대 안 가는 익들 있음?4
16:06 l 조회 26
남자 썬크림겸 잡티제거 가능한거 추천해줄만한거 있어?
16:06 l 조회 4
이거 운동 빡세게 하는 거 맞지? 1
16:06 l 조회 17
교회다니는 익들아1
16:06 l 조회 18
엄마 블러셔 사달라고 하는데 가을뮤트톤 블러셔 뭐가 좋아? 제발 추천해줘ㅠㅠㅠㅠ
16:06 l 조회 6
사무실에서 부장님이 1시간째 소리지르시는 중4
16:06 l 조회 40
머리 말릴때 윗쪽에서 내리면서 말려3
16:06 l 조회 29
실비.. 최고...
16:0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