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너네교회도 입구 앞에서 사람들이  줄서서 이름불러주고 인사해? 

주보 나눠주면서 

이거 너무 부담스러운데 다그런거야?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대성전 들어가는 입구에서 주보 나눠주긴하는데 사람이 워낙 많아서 이름 모르실걸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동네 교회 다닐때도 안 그랬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17:22 l 조회 1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1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17:22 l 조회 2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
17:22 l 조회 4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
17:22 l 조회 4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2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2
17:22 l 조회 7
링티 제로 살찜?????? 급함1
17:22 l 조회 4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7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1
17:20 l 조회 8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2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7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3
17:20 l 조회 11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4
보통 erp 1급 2급 뭘 더 많이 따??1
17:20 l 조회 7
근데 마마보이? 가 왜 싫은거야?7
17:19 l 조회 21
공무원 안해도 먹고살길 많겠지?4
17: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