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친구가 절대 안 가는 케이스인데

동일 비용으로 숙소를 잡으면 동남아가 더 좋다면서 절대 일본 안가고
동남아만 가는 친구 있음

만약에 숙소를 중요시해서 일본에서 숙소 15만원을 잡았다 
그냥 딱 적당하다 느낌인데 동남아에서 15만원이면
고급이고 돈 쓰러 가려면 무조건 동남아 가야된다고 그랬음
대표 사진
익인1
저런이유로 절대안가는건 첨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일본은 애니나 캐릭터 노관심이면 솔직히 할 거 크게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자연경관~ 일본 특유 분위기~ 도 물론 좋긴하지만 자연경관이나 이런 건 동남아쪽이 워낙 넘사니까 저 두개에 관심 없으면 여러모로 동남아쪽이 나은 건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친구가 일본 갈래? 라고 그랬는데
만약에 나랑 일본가면 숙소 비용으로 최소 20잡아야될텐데 감당되냐고 그래서
다들 절레절레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박에 20 말하는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만 1박에 20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럼 숙소 퀄리티 중요하게 생각해서 동남아 선호하는 거 이해됨ㅇㅇ 숙소가 1순위인 사람 생각보다 많아 걍 본인 경제수준에 맞춰서 가는갑다 싶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절대!!!는 아니고 누가 뱅기값내주면 갈듯... 그거아니면 돈좀 더 모아서 다른데 가거나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에 로망이 없고 동남아를 좋아하는거 아님? 가성비따졌을때 굳이 일본 안가겠다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망은 꾸준히 있던데 숙소 마음에 안든다고 안 간다고 그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에서 본인 맘에드는 숙소는 돈없어서 못가나봄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맞을걸
동일 비용이면 동남아는 호텔 급으로 괜찮은 곳인데
일본의 경우는 그렇지 않다고 그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주변에 아시아는 동남아만 가는 사람 있고 일본만! 가는 사람잇떠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남아 좋아하는 스타일이면 너무나 이해가능함 일본은 유니버셜이나 디즈니 해리포터 그런 테마랜드 꼭 가고싶어하거나 일본 감성 즐기고 싶어서 갈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게 아니면 뭐..그리고 일본 숙소 요즘 너무 비싸고 기본적으로 창문 안열리거나 화장실 작은게 많아서 이해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휴양지 좋아하고 숙소 중요하면 나같아도 일본안감
일본은 숙소 좁은데 비싸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동남아가 별로라서 일본으로만 가는데... ㅇㅇ
같이 다니는 친구도 일본 가는거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근데 일본 숙소 확실히 비쌈...
그런거 생각하면 좀 그돈씨 인거 같긴해 괜찮은 호텔을 가도 꽤 좁아서 좀 답답하긴 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이해됨 나도 휴양지파라 같은금액이면 동남아가 더 만족스러웠어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치안생각하면 일본이 백배나은데... 도심, 오키나와, 훗카이도 분위기 다 다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남아에서 숙소 넘 좋았어서 나도 일본갈바엔 동남아가서 좀 더 좋은 숙소에 머물먼서 힐링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나임 일본 2주동안 오사카 교토에 있고 나서 한국이랑 별 차이도 없고 음식도 딱히 기억에 안 남아서...동남아는 과일이 너무 그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동남아 가면 차원이 달라 과일 병 걸린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이건 진짜임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낭에서 용과랑 망고 등등 시켜먹었는데 진심 용과가 그렇게 단 과일인지 처음알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엉 마자ㅋㅋㅋ나 심지어 베트남에 1년 살고 필리핀에 6개월 살았는데 과일들 겁나 그리움ㅜㅋㅋㅋ그리고 그 이국적인 경험들이 더 크게 와닿아서 동남아 가는 것도 있음 또 유럽이랑 북미랑 다르게 한국적인 정도 있다고 하야하나? 친숙한 그런 느낌도 공존함 그래서 동남아 좋아하고 전공도 그 쪽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남아 호텔이 싼건 모르겟고
보통 수영장에 조식포함이라 호캉스하긴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남아 15만원 숙소면 좋긴하지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ㅋㅋㅋ 난 휴양지 좋아해서 리조트에서 노는 거 좋아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다른 분위기 느끼는 걸 좋아해서 동남아 좋아해~ 일본은 너무 도시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난 그 반댄데 일본은 비행시간 짧고 호텔 웬만하면 걍 평타는 치고 교통 편하고 자유여행 쉽고..
걔는 호텔컨디션이 진짜 중요한가보다
조금만 시골로 눈 돌리면 20만원이면 좋은 방 쓰고 할 수 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부분은 비행 짧아서 일본 가는거니까... 그거 신경안쓴다면 동남아 좋지 숙박비 싸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17:22 l 조회 1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1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17:22 l 조회 2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
17:22 l 조회 4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
17:22 l 조회 4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2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2
17:22 l 조회 7
링티 제로 살찜?????? 급함1
17:22 l 조회 4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7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1
17:20 l 조회 8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2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7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3
17:20 l 조회 11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4
보통 erp 1급 2급 뭘 더 많이 따??1
17:20 l 조회 7
근데 마마보이? 가 왜 싫은거야?7
17:19 l 조회 21
공무원 안해도 먹고살길 많겠지?4
17: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