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 다 외식이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조절하면서 먹었는데 나보고 미쳤냐고 제정신이냬ㅋㅋㅋㅋ 오늘 똑같이 해줬는데 나보고 또 미친 거 아니냐는데 ㅎ 두달? 세달? 만에 세끼 다 먹는 건데 ㅎㅎ